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 10월 5일 > 칼슘과 비만

큰마음약국 2017. 10. 5. 19:03


< 제목: 칼슘과 비만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연휴 잘 보내고 계세요?

저도 푸우욱 쉬었답니다.


쉬기는 쉬었는데, 

계속 먹기도 했더니 

에고고고.... 또 이놈의 살,살, 살들이 걱정이네요 ㅎㅎ


제가 한 팔뚝 하거든요,

찬란히 빛나던 20대에도 민소매옷 한번을 못입고 흑흑~~


.

.

.

셀룰라이트라고 하죠?

아무리 굶어도 절대 빠지지 않는  단단한 지방덩어리 ~~


셀룰라이트는 

마른 사람, 비만한 사람 상관없어요,


단순한 지방은 운동으로 잘 녹아서 없어지지만요,

최후까지 잘 없어지지 않는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는요,


지방과 칼슘,몸속의 노폐물들이 한데 엉켜있어서 매우 단단하죠,


그래서 <석회화된 지방 >이라고 불리워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처음에 살이 잘 빠지다가 

더이상 빠지지 않는 시기가 찾아와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석회화된 지방 ,즉 셀룰라이트 때문이기도 해요.


셀룰라이트는 절대로 운동만으로 없어지질 않아요,

반드시 식이요법을 병용해야 해요,


굶으면 굶을수록 더 많이 생기죠,


특히나 ,

칼슘섭취가 대단히 중요한데요,


여러분께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굶어버리면 

우리몸은 뼈에서 칼슘을 빼서 쓸수 밖에 없어요,


뼈에서 빠져 나온 칼슘을 유리칼슘이라고 하는데요,

이 유리칼슘이 지방세포와 결합하면 아주 단단해지는 거죠,


이것을 칼슘 패러독스라고 해요.

http://blog.daum.net/liji79/16502341


그러므로 ~~!!

살을 빼고 싶다면 ,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싶다면 

절대로 굶으시면 안되어요,

오히려 더 잘먹어야 해요~~


물론~!!

여기서 잘 먹는다는 것이 

많이 먹는다.아무거나 먹는다가 아닌것은 아시죠? ㅎㅎ


제가 남들보다 팔뚝이 굵을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밥하고 김치만 먹었기 때문이었던거죠 ㅠㅠㅠ


그래서 열심히 칼슘제를 챙겨먹고 있어요 ㅎㅎㅎㅎ

.

.

.

몸에서 일어나는 일에는 다 이유가 있어요,

몸은 끊임없이 신호를 보내고 있죠,

다만 우리가 듣지 않을뿐 ~~~


몸의 신호에 귀기울인다보면 

가을 들녁의 벼처럼 겸손해지게 되어요 ^^*



그럼 ~~

남은 연휴도 행복하세요^^

 

 


 

◆ 상담 신청 하는 방법
blog.daum.net/liji79/16503071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