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약사 이야기 /해외여행

< 루씨용- 작은 황토마을 >

큰마음약국 2018. 7. 17. 13:19


 


< 루씨용 >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이라고 한다.


 

 

 

 

 

             저기서 먹던 젤라또,, 강력 추천 ~~!! ㅎㅎㅎ

 

 


                  

 

루씨용에서 만난  왼쪽분, 70대인 남편과 단둘이 자가용 여행중이셨다, 와우^^* 


 


 

 


 

 

 

                            마을 둘러보기




 

온통 황토빛이다.




 

마을 전체가 작은 소품가게







 

                                      여기 저기 다 기웃거린다.





 

 동네 아자씨 ~~



                                     꽃들,, 안녕,, 보고싶다.







                                    정겨운 골목길

 

 

 

 

 쇼핑 삼매경에 빠진 영애언니,, 가격을 잘못보고 몽땅 담았다가 반품하는 해프닝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아름다운 여인이  루씨용에서 체해가지고 우리모두 혼비백산 했다는  ㅠㅠㅠ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만난 라벤더 꽃밭



다들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본다.












  소르그로 돌아와 마지막 밤을 즐긴다.


 

   신중하게 메뉴를 고르는 김기사,, ㅎㅎㅎㅎ


 

 어디에선가 꽃향기가 흘러와 우리 주위를 맴돌았다, 




 

                                      마냥 어린아이처럼 행복해하는 미진






                                      나도 더없이 좋았다, 곧 가야할날이 가까워져서 안타까울뿐 ㅠㅠ






 

 지원이랑 신아언니가 찹살떡처럼 퍼져버려서  나오질 못한 관계로

 남은 음식을 포장해서 가져갔다,,


 다음날 신아언니는 이 음식을 훌륭한 샌드위치로 변신시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