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약국 이야기

책 추천사 좀 써주세요~~!!!

큰마음약국 2014. 7. 18. 12:12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

 

 

드뎌  제 책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어요.

으리차차

 

 

블로그에 있는 글을  읽기 쉽게 엮는 작업인데요..

이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았어요,,,

제가 책을 염두에 두고 블로그에 글을 쓴것이 아니라서 말이지요,,,

 

우짜둥둥요..

이제는 출산할때가 다 되었답니다..ㅎㅎㅎ

 

그런데 출판사에서 저에게 추천사를 부탁하네요,,

 

음~~~

저명하고 유명하신 각계 각층의 높으신(?) 분들에게 부탁할수도 있지만..

 

저를 키운건,,,블로그,,

바로 여러분들~!!

 

여러분들이 열심히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추천해 주신덕에

제가 계속 글을 쓸 수 있었다는것을 알고있기에...

 

여러분들의 추천사를 받고 싶습니다.

 

 

부담갖지는 마시고요~~

한 5줄 정도 가볍게 써주시면 채택하여

책 뒷편에 수록할께요^^

 

 

 

그럼 부탁드릴께요^^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