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약국 이야기

드디어 책이 나왔습니다.^^*

큰마음약국 2012. 5. 19. 14:05

 

책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쑥쓰럽습니다.

하지만 참말로 뿌듯하네요^^*

 

 

                                                                                     

                                                                              표지가 참 순수하지요?

 

 

 

 

 

 

 

 

 

 

 

 

 

 

 

 

 

 

 

 

 

일반인들이 보는 책이 아니고용~~

약사님들이 보는 책이여요!!!!

 

 

전라북도 약사회소속 약사님들은 가만히 계시면

약국에 도착할겁니다...

배포가 시작되었거든요..

제가 소속되어있는 익산시는 다음주에 배포한다고 하네요~~

 

만약

타지역에 계시는 약사님들중

이 책이 보고 싶다면

비밀댓글 달아주세요^^*

 

약국주소,약사님성함.약사님 전화번호 꼭 적어주세요!!!!

 

책 만들었다고 약사회에서 저에게 여분으로 몇권 주셨거든요..

(다만,,착불로 할 예정이오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용)

 

신청은 블로그에서만 받습니다.

(카페댓글 달지 말고 블로그에 댓글 달아주세요)

 

5월달까지 신청을 받구요..

6월1일날 일괄 배송해드릴께용!!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