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약국 이야기

천연 한방 방향제, 천연 한방 향수 ^^*

큰마음약국 2011. 12. 1. 12:46

 

 

약국이 한가~~ 하네요,,

심심한데  뭐하고 놀까?  궁리하다...

한방 향수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음,..

어디다 뒀더라.. 향수만드는 레시피를 적어놨었는데,,

뒤적 뒤적 기억을 더듬어...

 

당귀,천궁,작약,,백지,,곽향..계지 ,,계피..용뇌..정향..단향.. 목향...등등...

 

향도 좋고 몸에도 좋은 천연 한약제를 건재상에 시켰습니다.

 

 

 

좁은 조제실 한켠에서 조물락 조물락,,,^^*

 

 

한약재를 담을 주머니도 인터넷에서  주문했어요,,

만들어 볼까? 도 잠깐 고민했는데,,,

오우 노우,,자신이 없어서리~~~패쑤

 

어떤 색깔이 마음에 드세요?

저는 산호색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주머니에 차곡 차곡 한약재를 담기만 하면 됩니다..

 

 

 

약국 매대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한약재값도 많이 올라서 12000원을 책정했다가...

너무 비싼거 같아서 10000원으로 다시 책정했어요,,^^*

 

 

약국이 환해지네요,,,

 

그런데 파는 것보다 선물로 주는 것이 더 많고만요!!  ㅎㅎ

 

오늘도 멋진 하루 창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