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약사 이야기 /국내여행

전남 함평

큰마음약국 2019. 9. 1. 11:30


<2019년 8월 31일 >


2019 빛고을 바른 식생활 가족캠프에서

건강한 먹거리에 관한 강의가 들어왔다.


마침 토요일이기도 하고, 정연이 방학이기도 해서  같이 길을 나섰다.






함평까지는 두시간 남짓,

꽤 먼거리다,




1시간쯤 달리니까,, 정연양이 지루해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고속도로에서 살짝 빠져나와 내장산쪽으로 나와 국도를 달린다.




내장산 조각공원, 내장산 국립공원, 내장산 수목원, 내장산 워터파크,,  다 팍팍 지나치고 ~`





도착한 곳은  내장산 한우고기집 ㅎㅎㅎ

야채안좋아하는 정연양을 위해 한우불고기전골을 시켜서 배가 터지게 먹고 다시 길을 나선다





열심히 달려 도착한 돌머리 해수욕장






여름의 끝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어 한적하니 좋다.





바닷물이 들어올때라서  더욱더 한산~~






유럽의 어느 바다보다도 더 아름답다.

특히나, 바다와 어우러진 하늘은 눈을 뗄수 없을 정도다.








수영복까지 다 준비해간 정연양,

그러나 수영복을 입고 노는 분위기가 아니라고 판단한 정연양





바닷물에 발을 몇번 담궜다 뺐다 하더니





  그늘에 누워 뒹굴거리는 쪽을 택했다.

바닷바람이 어찌나 시원하게 부는지,, 이것도 참 좋았다.

나도 정연이 옆에 자리잡고 누워 책을 보다가 잠이 들었는데,, 너무 좋았다,








뒹굴거리던 정연양에게 부탁하여 찍은사진






같은 사진인데 ,, 잘라보았다.





이게 더 나은가? ㅎㅎㅎ







바다에서 시간을 보내다 이동한 강의장소 ,

주포권역다목적센터






바로 옆에는 주포한옥마을




바다가 보이는 곳의 한옥마을이라니,

다음에 1박하러 와도 좋을것 같다.








초상권침해라며 정면사진을 거부하는 정연양 ㅎㅎ






가족캠프 참가자들이 만든 맛있는 음식으로 저녁을 먹고





강의시작,

가족캠프로 강의식이아니라 퀴즈식으로 진행했더니

집중력도 좋고 , 강의 만족도도 높았다, 

보람짐







나를 초대한, 생협 김정아선생님과 한컷,

실루엣만 나오니 더 좋군 하하핫






참가한 학생과도 한컷 ~~~







강의를 무사히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니 어느덧 11시~~

행복한 하루가 잘 마무리 되었다.


'이약사 이야기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여행  (0) 2020.09.28
경주 ,합천   (0) 2019.10.25
순창 -강천사  (0) 2019.08.16
담양 여행  (0) 2019.08.16
여수여행   (0) 2019.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