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12월 16일 > 균교대와 가스

큰마음약국 2015. 12. 16. 10:58


< 제목: 균교대와 가스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눈이 오네요,

날은 춥고요,


그래도 가슴은 뜨겁죠? ㅎㅎㅎ


어제는 남원번개를 다녀왔어요,


번개는 어떤 정해진 형식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그때 그때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어제는 개인상담식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몸에서 일어나는 일에는 다 이유가 있으니

같이 찾아보자는 취지 였지요^^*


다들 너무 진지하게 질문들 해주셨고 

그 질문들에 대한 답을 들으면서

많이 공부가 되셨다고 했어요,



그중에 한분이


◆약사님, 

저는 밀가루음식이나 조금만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뱃속이 난리가 나요,

배에 가스가 빵빵 차고요,배가 아프기 시작해요 

그래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어요,


◇ 안드시믄 되것네요,ㅎㅎㅎ 


◆ 아,,그렇죠,,그러나 그렇게 살기에는 ㅠㅠㅠ


◇ 혹시 무좀은 없으세요?


◆발톱 2개에 살짝 무좀이 있어요


◇질염은요?


◆생리앞뒤로 좀 힘들어요


◇아고,,저런,, 균교대가 일어났네요,


◆ 균교대요?


◇ 장속에는 우리 세포수도다도 많은 균들이 살고 있대요.

   세포수가 60조인데 균수는 100조라나 뭐라나.

   균의 총무게가 1.5키로라고 하니 

   어마 어마 한거죠,,

   

   100조개의 균들은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좋은놈(유익균): 나쁜놈 (유해균)=8:2

   정도 되었을때 뱃속이 편하죠,


   그런데 이 비율이 깨진것을 균교대라고 말해요,

   나쁜놈이 8 . 좋은놈이 2 가 된상태인거죠,


◆아!! 네~~


◇ 나쁜놈중의 나쁜놈은 단연 곰팡이 균이죠,

   곰팡이균, 즉 칸디다 균은요.

   우리몸에 한번 자리잡으면 좀처럼 나갈려고를 

   하지 않고요, 왕성하게 세력을 뻗어나가죠,


 칸디다균은 단것을 좋아해요,

 밀가루를 먹으면 칸디다균에게

 먹이를 준거나 마찬가지인 셈이 된거죠,


◆ 아~~ 그렇구나..


 ◇ 균교대가 없는 사람이 밀가루를 먹으면 

    에너지 원이 되지만 

    균교대가 있는 사람이 밀가루를 먹으면 

    균의 먹이가 되는거여요,


그러니까 

   발톱무좀, 질염, 가스차는것이 

   다 곰팡이균때문이었다는 거여요?


◇네,, 

  이유없는 항문가려움중에 시달리는 사람도 

  균교대로 인한 사람이 많아요,


◆ 아,,그렇군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한대유? 

  

◇ 균교대를 처리하는 제품이 약국에 있으니까요

   따로 상담하시게요~~~



균교대는 꼭 처리하고 가셔야 한답니다.

균교대가 일어나면요,

영양의 흡수가 되질 않아요,


우리가 음식을 먹는 이유는

에너지를 만들기 위함인데요,


균교대가 일어나면 

에너지는 만들어지지 않고 

균만 키우는 꼴이 되어요,,


그래서 잘 먹는 것 같은데도 늘 피곤하게 되죠,


아셨죠??  





########################
그동안 번개는 제가 가고 싶은곳을 선정해서 갔었는데요, 
내년에는 초대해주시는 곳으로 가볼려구요~~~^^*

장소협찬이나 행사진행을 도와주실수 있으시면 
카카오톡 아이디 <모악산>으로 카톡주시거나
약국 <063-851-7975 >로 전화주셔요^^*
###########################


전스타와 이약사의 잘잘잘잘 팟빵 청취하기
http://www.podbbang.com/ch/10166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주셔도 되어요 063 851 7975

524 21 0403714 전북은행 이지향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