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 12월18일 > 이계호 교수님

큰마음약국 2015. 12. 18. 11:38


<제목:  이계호 교수님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좋은 아침이여요~~

아침에 출근을 하니 후배가 보내준 포춘쿠키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도착해있네요^^


두구 두구 두구 두구

하나를 뽑아서 열어보니 이런 글이 들어있어요.


< 새해에는 성공하는 것만을 목표로 삼지 마세요,

  성취해가는 과정 하나하나를 음미하고 즐기세요

  그것은 내가 살아있음을 확인하는 것이고 

  그것이 즐겁다면 이미 성공한 것입니다 >


와우~~~

저는 이미 성공한 사람이네욧.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제는 <이계호 > 교수님을 만났어요,


이계호 교수님을 처음 뵌것은 

황금알 녹화장이었어요,


저는 처음 뵈었지만 

이미 매우 유명하신 분이시더라고요,


황금알 패널로 몇번 같이 출연하면서 

교수님과 저는 눈이 맞았어요, ㅎㅎㅎㅎㅎ


교수님께서 걸어가시는 방향과 

제가 걸어가고자 하는 방향이 매우 닮아 있더라고요,


교수님은

충남대 화학과에 재직하면서 

태초먹거리학교를 설립하시고 

건강한 먹거리와 식습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계시고요,

최근에는 3 2 1 물마시기 운동을 벌이고 계셔요^^*



엊저녁 ~~

 교수님께서 < 김제 지평선 아카데미> 에 강의하러 오신참에  

 저녁식사를 같이 하였답니다.


저도 2013년 가을에 <김제 지평선 아카데미> 에 초청받아

강의를 한적이 있어서 무척 반가웠어요,

그때만 해도 제가 막 강의를 시작한때여서 무척 떨렸었는데,,ㅎㅎ

벌써 2년이 흘렀네요,


http://blog.daum.net/liji79/16502219



마침~~!

제 친구가 김제시청에 근무하길래 

김제에서 제일 맛있는 집 추천을 부탁했는데 

친구는 장소추천은 물론 ~~

남편까지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답니다.


친구내외와 교수님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도란 도란 이야기 하는 저녁은  참으로 행복했네요,


친구가 초대한 음식점 사장님이

교수님의 열렬한 팬이어서 

저까지 덤으로 아주 융슝한 대접을 받았어요,하하하


교수님과 함께 할 일이 앞으로 많이 있을것 같아요.


교수님도 저처럼~~

건강을 문화와 연계하여 대중들에게 쉽게 전달할

방법을 모색하고 계시더라고요,


친구신랑이 김제시청에서 문화예술쪽 담당을 하고 있어서요,

문화예술공연과 저의 건강이야기를  묶어서 뭔가를 

기획해보고 싶다는 아이디어도 내시고 ~~~ㅎ


참말로 좋은 에너지가 마구 오갔답니다.



처음에 교수님께서 이길을 가실때는 

함께 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갈수록 교수님과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점점 많아지고 있대요,


저도 그중 한사람이고요,


그렇게 한사람,두사람씩 손잡고 함께 하다 보면 

지금보다는 훨씬 살만한 세상이 되어있을거고요,


그것이 

먼저 세상을 살아온 어른들로서 

아이들에게 해줄수 있는 

가장 값진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2016년에는 또 어떤 멋진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 설레이네요~~~~


여러분께도 

저의 좋은 에너지를 나누어 드릴께요~~


오늘도 행복 많이 만드는 하루되세요^^*






########################
그동안 번개는 제가 가고 싶은곳을 선정해서 갔었는데요, 
내년에는 초대해주시는 곳으로 가볼려구요~~~^^*

장소협찬이나 행사진행을 도와주실수 있으시면 
카카오톡 아이디 <모악산>으로 카톡주시거나
약국 <063-851-7975 >로 전화주셔요^^*
###########################


전스타와 이약사의 잘잘잘잘 팟빵 청취하기
http://www.podbbang.com/ch/10166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주셔도 되어요 063 851 7975

524 21 0403714 전북은행 이지향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