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건강교실,번개

< 제 2회 > 모악산의 아침 카스번개 - 천안편

큰마음약국 2015. 3. 2. 12:09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


      한달에 한번 카스친구들을 만나러 떠나는 카스 번개~~

      2월에는 천안으로 출발하였답니다.


      1월 목포번개에는 17명이 참가하셨는데요,

      2월 천안번개에는 37명이나 참석하셨어요,,


      명절 뒤라 신청자가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와우~~~  생각보다 많이 오셨어요



    


    


 그럼 ~~~ 자세히 한번 들여다 볼까요??




 4시부터 일정이 시작되기 때문에

저는 이순정( 제 친구이자 매니저 ) 님과 함께  3시에 도착하기로 했지만

아이들을 맡기고 밥도 먹고 어쩌고 저쩌고 하니까 3시 10분 쯤 도착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강의가 3시부터인줄 알고  두분이 먼저 도착하셨더라고요,,


 그런데~

 그분들이 없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생겨나면서 처리할일이 많아졌거든요,


 이자리를 빌어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사진도 같이 찍고 책에 싸인도 하니 꼭 제가 연예인이 된것만 같았어요,흐흐흐







4시 정각이 되어 서약사님의 < 비폭력대화 > 에 대한 강의가 시작되었어요,

비판,판단,평가,꼬리표 붙이기에서 관찰,느낌 ,욕구,부탁의 언어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너무 너무 유익했어요,


당장 집에가서 써먹었죠,

새학기에 첫 등교를 하는 정연이에게

평소 같았으면


<첫날인데 책상좀 치우고렴 >

 했을터인데

 

정연아 ,,

<책상을 치우고 가면 훨씬 마음이 개운할꺼야.

엄마는 단정하고 깨끗한 책상을 보면 기분이 참 좋더라>


라고 말을 했어요,


아 글쎄,,,,정연이가 바로 책상을 치우네요,,

뺑돌거리지도 않고 ,ㅎㅎㅎ


강의시간이 50분 밖에 안되었지만 서약사님은 짧은시간에 효율적으로 강의를 해주셨어요,





이어서 제 강의와 물박사님 강의가 이어졌어요,

저는

몸과 마음의 조화와 균형에 대해서 짧은시간에 말씀드리느라 말이 무척 빨라졋어요,ㅎㅎ

사람들을 만나면 만날수록 정말 할일이 많다는 생각이 들어요,

몸에 대해서

약에 대해서

마음에 대해서

미리 미리 공부하고 알아차린다면

삶이 훨씬 신나고 재미날텐데요,,


물박사님의 소금강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 충분해요.

저염식에 대한 정보만 듣다가

소금을 먹어야 몸이 산다는 강의를 하니

그 자체로 매우 충격적이죠,,


다들 너무 너무 열심히 들으셨어요,

4시간이 사실 짧은 시간이 아닌데 말이죠,

학교다닐때 이렇게들 공부했으면,,, 흐흐흐흐








이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뒷풀이 ~~~♬

와우,,참석률이 매우 높아 깜놀했어요,

몇분을 제외하고는 거의다 참석하신거여요,,


강의는 천안에서 이루어졌지만

천안에서 참가하신분보다는


경기도 안산에서

충북 청주에서

대전에서

용인에서

아산에서

서울에서


다들 멀리 멀리서들 오셨더라구요,


특별히~~

목포때도 왔었던 우리 영란씨 ~~

또 만나니 동생같이 얼마나 반갑던지~~♡


늘 따뜻한 댓글을 달아주는

우리 Shine님,효진씨.

직접 만나니 신기하더라구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그럼 기억하기가 훨씬 쉬어요^^*




다들 먹성들도 좋으셔라

오매 많이 들도 드셨어요,,ㅎㅎㅎ


그런데~~!!

그런데~~!!


천안  < 마루벌 돌구이 > 이승민 사장님께서   밥값을 협찬해 주셨습니다.


즉 ~~!!

우리는 꽁짜로다가 먹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참고로다가 이승민씨는 제 친동생입니당..흐흐흐

  누나를 느무나 좋아하고 누나를 느무나 존경한대나 어쩐다나,,흐흐흐 )


천안 사람덜~~!!

마루벌 돌구이 애용해 주시옵서서~~^^


아웅~~

다음 부산 번개에서도 울 동상 같은 산타쿨로스가 나타나믄 올매나 좋을까요??


그리하야 ~~!!


저와 이순정매니저는  이 돈을 좋은 곳에 기부하기로 하였습니다.

곧 좋은 곳에 기부를 하고 인증샸을 올리기로 하겠습니당 ^^*








   마루벌 돌구이는 천안,아산,당진, 전북에 두루 두루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 있는 마루벌 돌구이 많이 사랑해 주세용^^*




그럼 이제 ~~


참가자들의 후기를 볼까요??






감사합니다~~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그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퀴사냥입니다.   사진보낸것 고맙고  다음 번개팅 꼭 참여할께요! 그때 뵐께요,  도움 많이 됐어요,



최고였습니다.
행복이어디에서부터오는지.....
나를돌아볼수있는계기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도 듣고 좋은사람들과
정말 휠링의 시간이었네요
감사했습니다~^^


네~ 유익한시간보내면서. 즐거운뒷풀이까지 감사했어요~^^


ㅎ좋은사람들과의 만남 행복한 시간 이였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선생님 어제는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운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서약사님 어제는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은시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약사님의 유익한 강의에 저도 할일이
더 많아졌습니다 ㅎㅎ
덕분에 딸이랑 행복한시간 보내고 왔구요~~
약사님들께선 대단한 선구자셔요~~
먼거리 운전하고 가시느라 고생하셨겠어요~
저희는 지하철로 편하게 잘 왔습니다...

서울에서도 한번 뵙기를 빌어봅니다~
항상 건강하셔요~~






어때요???


다음 번개도 너무 너무 기대되시죵???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은  모악산의 아침 카스 번개의 날임을 잊지마셔용~~


다음은 부산입니당..

자세한것은 추후 공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