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9월 27일 > 황금알 녹화하러 서울 갑니다

큰마음약국 2014. 9. 27. 09:31


안녕하세요~~

이지향 약사입니다.


어제 < 한옥마을 건강강좌> 는 무사히 마쳤어요,

처음 준비하는 행사라 부족한 것이 너무 많았지만

의~리~ 로 다 이해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부산에서오신분도 계시고 

서울에서 오신분도 계시고 

멀리 스코틀랜드에서 오신분도 계셨어요,


또 일가족 (할머니 ,할아버지,엄마,애기들 )이 

같이 오시기도 하고  

모녀가 같이 오시기도 하고

친구분끼리 손잡고 오신분들도 계셨어요.


두시간이 금새 지나가 버려서 너무 

아쉬었어요~~


물박사님의 강의는 뒷풀이에서도 계속 

이어졌답니다.


다음에는 좀더 일찍 만나고 좀더 오래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은< 황금알 > 녹화가 있어서 서울에 갑니다.


황금알이 꽤 시청률이 있는 건강예능프로라서 

조금 긴장이 되네요,


고속버스타고 지하철 타고 택시타고 

방송국가서 5시간이나 녹화를 하는데요.


방송은 10월 20일날 한대요.


열심히 찍어도 편집과정에서  살아남는 컷은 

몇개 안된다니,,

통편집이나 안되면 좋겠네요,,ㅎㅎ



전라도 촌아낙 이약사가 출세했구먼유~~

잘하고 올께요,

기좀 팍팍 넣어주세용~~^^


주말 잘보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