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약사 이야기 /일상다반사

뽕짝테이프, 여행..그리고 휴게소,,

큰마음약국 2014. 6. 10. 20:21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며칠전 강의때문에  강원도 가다가 들른 휴게소에서

뽕짝 테이프 하나 샀는데,,

오~~~ 괜찮아요,,강추 강추,,

 

고딩 딸아이랑 따라부르면서 엄청 스트레스 풀렸다눈!!!ㅎㅎㅎ

너무나 멀어서 어떻게 가야 하나 살짝 긴장했는데,

 

긴장을 완전해소해줍디다..ㅋㅋㅋㅋ

 

 

 

 

 

휴게소 마다 마다 들려서 군것질 대박 많이 하고

 

 

 

가는 곳 마다 마다 들려서 흔적 남기고,,ㅋㅋ

 

 

 

휴게소마다 특징이 있더구만요,,ㅎㅎ

 

 

세군데 휴게소 들리니까

딸래미들이 휴게소좀 고만 들리라고,,,ㅎㅎ

 

 

초딩 정연,,,많이 컸쥬??

 

 

 

 

드뎌 도착한 평창 한화리조트,,

아이들이 놀기에는 정말 좋더군요,ㅡ..

 

 

신나게 놀다가 쌔카맣게 타서 돌아왔답니다.

 

 

딸아이들과만 떠난 여행이었는데요,,

아이들이 많이 커서인지 다닐만 하더라구요,,

이제 좀 많이 같이 다녀야겠어요,,^^

 

아이들 크는거 너무 아깝고 귀해요,,

많이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편안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