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약사 이야기 /일상다반사

아이들과의 데이트~~ < 남부시장 청년몰 >

큰마음약국 2013. 9. 16. 13:02

 

 

 

아이들이 어릴때는 제가 갈곳을 정하고 아이들은 따라갔는데요,.

아이들이 크니까 이제는 아이들이 갈곳을 정하고 제가 따라가네요,,.

 

수연이가 학교근처에 재미있는 곳이 있다고 가보자고 해서요~~

친구들하고 종종 놀러가던 곳인데,,

엄마랑 같이 가보고 싶다고^^*

 

수연아,,,나랑 가고 싶은거냐? 내 지갑이랑 가고 싶은거냐?

음마나...오마니..눈치가 백단이셩~~~ ㅋㅋ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이여요,=====>http://se.hani.co.kr/arti/column/154.html

시장안에 젊은 CEO 들이 모여 있어서 축제분위기가 나네요,,,

 

 

애들 셋이 쪼로로 앉아서 사이좋게 먹고 먹고 또 먹고~~

저는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불러서 사진만 눌러댔어요^^*

 

팔 ,불, 출......ㅎ

 

 

 

 

 

 

우리처럼 가족끼리 온사람들도 있고

관광객들도 있고

연인끼리 온사람들도 있고~~

분위기 괜찮던데요^^*

 

 

 

 

 

해질녁 되니~~

공연도 시작되면서 더 흥겨워지네요..

 

한번들 가보면 좋을듯 해요..

청년들 격려도 해주고 돌아나오면서 시장도 보고~~~ㅎ

 

 

 

 

정연이도 한몫 했는데요? ㅎ

삐뚤빼뚤 뭐라 뭐라 열심히 써서 붙여놓더라구요^^

 

 

이번주 !!

다들 설레이시겠네요?

저도 그래요~~~~

 

한가위 준비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