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모악산의 아침도 <카카오스토리플러스>를 개설하였습네다^^*

큰마음약국 2013. 12. 19. 11:35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분명 아침에 눈이 왔었는데,,,,이상타~~

다 오데로 갔을까나~~ㅎㅎ

 

 

여러분들 스마트폰들 많이 가지고 계시죠?

카톡도 하시고 카카오스토리도 하고 계시죠?

 

제가 카카오스토리에다가 맨날 맨날 건강소식을 올려드릴께욤~~

카카오스토리를 하고 계시지 않는다면 일단 카카오스토리를 다운받으세요,,

 

 

 

 

요게 카카오 스토리 초기 화면이구요,,

 

맨위에 소식/내스토리/친구/더보기 화면에서

 

친구를 클릭해주세요,,

 

고러면 요런 화면이 나와요~~~

 

 

 

 

 

 

 

 

스토리아이디로 친구찾기에

 

모악산의 아침을 치시거나  모악 까지만 치셔도 되어요^^

그다음에 소식받기를 누르시고~~~

 

 

 

 

 

그럼 이런세상이 열리는 거지요^^

 

 

 

 

 

 

 

개설한지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벌써 65명의 친구가 생겼다눈!!!!!!!!!!!!

이놈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르고 ~~ㅎㅎ

ㅋㅋㅋ

 

 

 

 

 

 

 

 

이제부터 여러분들은 ~~아잉2

우리집 앞마당인 모악산의 전경과 건강소식을  매일 매일 받아보시는 행운을 누리실수 있습니당^^* 

 

블로그에서는 좀더 전문적이고 심화적인 내용을 다룬다면

카카오스토리플러스에서는 가볍게 읽을수 있는 짤막한 소식들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그러나 그런 이야기들이 정말 중요하다눈~~~

그런 사소한 것들이 모여서 삶의 질을 결정한다는 것 아니겠어요^^

 

 

 

그다음이 궁금하시죵?

자자 얼른 얼른 스마트폰을 꺼내서 소식받기를 하고 마저 읽으세염~~ㅎㅎ

 

고럼,,,,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부탁하면서 이만종종^^

우리 친하게 지내자구용부처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