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강의

< 10월 24일 목요일 > 김제 지평선 아카데미 < 암의 예방과 치유> 에 초대합니다^^*

큰마음약국 2013. 10. 15. 17:26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드뎌 제가 큰무대에 도전합니다..........................................듀근 듀근 듀근 ~~~~

 

그러니까 ,,,,,,,

제가 대중들과 만나야 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블로그를 시작하고 강의에 도전하고는 3년만에 이루어낸 성과이지요^^*

 

 

그동안...........

 

학교강의도 하고 동사무소 강의도 하고 암환자들도 만나고  공무원들도 만나고

선생님들도 만나고 노동자들도 만나고 ,,,,,,,

불러주는 곳이 있으면 ,,

아니면 만들어서라도 달려갔어요~~~

 

그러나 이번 강의는 좀 달라요~

소규모 강의가 아니지요...

 

좀 한다하는 강사들만 초청한다는 공신력있는 자리여요,,

그러니까......제가......약사가 아니라 강사로 인정받았다는 뜻이지요^^*

 

음하하하하하하하하~~~~~

 

 

 

 

 

 

 

 

 

김제시민들에게 소문좀 내주세용~~~~~~~

 

 

이자리를 빌어

 저를 물심양면으로 믿어주시고 격려해주신

김제시 약사회  곽지회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말씀드립니다..

김제시 약사회  회장님의 격려가 없었더라면 제가 용기를 낼수가 없었거든요^^*

 

더욱 더 정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