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약사 이야기 /일상다반사

수연이의 성장앨범 제작기 ^^*

큰마음약국 2012. 9. 7. 16:16

 

칠전에 수연이 생일이었답니다.

무슨 선물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앨범을 만들어주기로 했어요.

 

다른 엄마들이야 늘 하는 일이겠지만..

불량주부인 저는 엄청 큰 맘을 먹어야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ㅎㅎ

 

지금은 다 핸드폰사진이나 디카사진이라 컴퓨터로 정리하면 쉽지만..

수연이 어렸을적에는 인화사진이었답니다..

 

그때 정리안하고 모아둔 사진이 한뭉치나 된다는것 ,,,,ㅎㅎㅎ

 

심심한데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앨범은

인터넷에서 구입을 했구용....

사진은 제가 마구 마구 편집을 했어요..

가위질 신나게 했지요...

 

 

 

동그랗게도 오리고 ~~

 

 

 

메모지도 붙여주었어요~~

 

 

 

단체사진도 과감히 잘라버리고~~

 

 

 

 

사랑고백도 해놓고~~

 

 

 

스티커도 붙여주었어요~~

 

 

저 썬그라스 아지매가 나라는거~~

 

 

웃는모습이  예쁜 수연~~

 

 

 

 

모델 같은 사진도 붙여주고~~

 

 

시집가도 되겄지유?

 

                                          좋아했던 강아지 사진도 붙여주고~~

 

 

 

 

 

발레학원 다닐때 사진이며~~

 

 

초등학교 1학년때 사진~~~

 

 

 

5월이면 아름다운가게에서 하는 행사에 꼭 참석했었죠~~

 

 

 

앨범꾸밀려고 정연이 스티커를 몰래 가져다 썼지용~~

 

 

편지도 한장 써서 넣고~~

 

 

포장해서 전달함~~

 

 

현재의 수연..

 

 

은 약국에서

블로그에 글쓰랴,,약지으랴..

하루에 한장씩

거의 한달에 걸쳐서 앨범정리를 했는데..,

 

막상

 

딸래미는 엄마의 앨범보다 아빠의 현금을 더 좋아했다는 후문!! 

 

크헉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