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강의

약업박람회에 다녀 왔어요~~~

큰마음약국 2011. 7. 9. 11:41

 

 

다양한 박람회가 있을텐데

 

약사들을 상대로 한 박람회도 있답니다.

 

대한민국의 내노라 하는

 

제약회사들이 총 출동하여

 

자회사 홍보도하고 신제품 설명도 하고

 

견본품도 제공하는

 

즐거운 축제이지요,,

 

 

 

 

 

 

 

태전약품 부스가 반겨주네요,

여기서 행운권 추첨도 했는데

전 미역국을 먹었어요.^^

 

 

 

 

 

 

보령제약부스입니다.

약국에서 판매할 수 있는

간단하고도 편리한

의료기기를 가지고 나왔네요~~

 

 

 

 

 

 

 

일동제약 부스~~

반가운 얼굴이 나와서

카메라를 들었더니

 

ㅋㅋㅋ

애기처럼....

민식씨~~~

 

 

 

 

 

 

 먹는 근육진통제를 홍보하기 위해

예쁜 아가씨들이

동원되었네요,,

반가운 독고진씨~~~

 

독고진씨...

약좋다 남용하시면 안됩니데이.....

 

 

 

 

 

 

 

 

동국제약,,,찬호씨,.

약국을 오래하다보니 부스 부스마다

아는 사람들이 많군요,,

 

찬호씨 손에들고 있는 저 칫솔~~

제가방에다 몽땅 담아주었답니다.

고마우이~~~

 

 

 

 

 

비타민제 시음도 하고,,

물에 타먹는 비타민제입니다.

여름에는 아주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도 괜춘하드라구요,

아이들에게 음료수 대신 비타민제를  ~~~~~

 

 

 

 

 

 

 

 

어,,용지씨 얼굴도 보이네,,

어른이고 아고

왜 카메라만 들이대면

다 브이자를 하는 걸까?

대한민국만 그러나? ㅋㅋㅋㅋ

반가워요,,, 코오롱!

 

 

 

 

 

 

 

 

 

약 자동 포장기도 보이네요,

우리 약국은 필요가 없지만 한참 구경했습니다요,,

신기해서,,,

우리약국도 잘되어서 저런 기계 한대 있음 좋겠다만.

우린 뭐,,

한가해서리~~~~~~~~ 

 

 

 

 

 

 

천연 여드름 치료제를 들고 나온

동성~~~

열심히 브리핑 중~~

살짝 사진 찍고 옆부스로 이동합니다..

 

 

 

 

 

경남제약 부스도 보이네요,,

승욱씨가 깜짝 반겨주네요,,

쌍브이로다가 ㅋㅋㅋ

 

 

 

 

 

 삼성제약도 보이구요,,

이번에 요오드가 함유된 드링크가

새로 출시되어

열심히 홍보중입니다.

두진씨 화이팅!!

 

 

 

마지막으로 이번 약업 박람회를  주관한

태전약품 사장님도 보이네요,

젊고 활기찬 전북의 CEO 죠

 

 

 

짧지만 즐거운 축제였습니다.

자주 있는 자리는 아니지만

약국을 벗어나서

약에 대한 정보도 듣고

오랫동안 못보았던  선,후배 약사님들도

만나고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