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실습학생후기

새천년건강한약국 실습을 마치며

큰마음약국 2020. 8. 30. 16:44

원광대학교 실습생

전은주

안녕하세요 ^^

5주 전에 새천년건강한약국에서 실습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벌써 마치게 되었어요~

다른 약국에서는 해볼 수 없었던 다양한 경험을

새천년건강한약국에서 할 수 있었어요~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약국에서의 일 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유투브까지~

저도 약사님들이 하시는 블로그랑 유투브를 즐겨 보는 편이었어요~

하지만 단 한번도 제가 글을 쓴다던가 영상을 찍는 일은 생각해보지 않았지요~

그런 것들은 정말 특별하고 많은 경험과 지식이 있는 사람만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저에게는 높은 진입장벽이 느껴졌었거든요~

하지만 이지향약사님께서 좋은 주제를 주시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이것저것 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블로그를 써보는 경험은 여러가지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약사가 되고나서도 계속 공부를 해야한다는 것은

다른 실습을 통해서도 알 수 있었지만,

공부한 것에 대해 직접 글을 써보는 것이

더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직접 글을 써보니 더 정확히 알 수 있었고,

정확히 알기 위해 자료를 찾다보니 공부하는 방법도 다양하게 알게되었어요~

여러가지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길을 알려주시고,

앞으로 약사로서의 역할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신

이지향약사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바쁜중에도 복잡할 수도 있는 내용들을 이해하기 쉽게 명강의로 설명해주신 강소지약사님 너무 감사했어요 ^^

언제나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주시는 박실장님~

너무 맛있는 간식의 세계로 안내해주신 이실장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즐겁고 보람찬 5주를 보냈어요 ^^

감사합니다~ 2월에 또 뵈어요

blog.naver.com/jeonej84/222075312075

 

새천년건강한약국 실습을 마치며~

안녕하세요 ^^ 5주 전에 새천년건강한약국에서 실습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벌써 마치게 되었어요~다른 약국...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