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인동 이야기 /지향이네 힐링민박

두둥~~~ 지향이네 힐링민박 시즌 2

큰마음약국 2019. 10. 25. 12:36


< 두둥 ~~~~  지향이네 힐링민박 시즌 2 >



★ 약사와건강 ( 셀로맥스 ) 취급 하시는 약사님들만 신청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가을 가을 하네요~

제 인생도 가을이 찾아 왔어요 ㅎㅎㅎ



저는 늘 궁금했습니다.


삶은 왜 이렇게 고달픈가?

나는 왜 태어났을까?

죽음 너머에는 무엇이 있을까?

전생이 있다면 나는 무엇이었을까?


사람들은 왜 아플까?

아픔은 어디서 오는걸까?

생로병사는 왜 생겨났을까?


나는 왜 약사가 되었을까?


결혼은 꼭 해야만 했을까?

부모 자식은 운명인가?


이길 말고는 다른 길은 없을까?

운명이란것이 정말 있는가?


약을 지으면서도

밥을 하면서도

글을 쓰면서도

방송을 하면서도

수다를 떨면서도


그런 의문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제 ~~


긴 터널의 끝에서 한줄기 빛을 영접하는것처럼

저는 매일 매일이 설레이고 행복합니다.

그런 설레임을 여러분께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겪었던 혼란, 두려움, 분노 그리고 고통

그런 것들에서 벗어나는 비법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


삶은

달걀이 아니라 , 경험임을 ㅎㅎㅎㅎ


우리는 누구나 사랑받고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음을~~

음식에만 레시피가 있지 않다는 것을

삶에도 레시피가 있다는것을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듯

삶을 요리하면서


가볍고 경쾌하게 춤추듯 살고 싶다면

지향이네 힐링민박에 신청하세요~~~~



저와 같이 삶을 경험해 보아요~~

몇자리 안남았으니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하실때!

성함, 약국명, 연락처, 성별, 연령대

를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신청 : yanggoon@ksh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