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인동 이야기 /지향이네 힐링민박

두둥~~!! 지향이네 힐링민박

큰마음약국 2019. 8. 2. 10:51


< 제목: 지향이네 힐링민박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일벌리기 좋아하는 이약사 ~~!!

또 저질렀습니다. ㅎㅎㅎ



바로 바로 ~~!!!

힐링캠프 ~~!!



너무 너무 설레이는 이마음.. 감출수가 없군요,



셀로맥스는 약사와건강이라는 회사의 브랜드고요,

저는 이 회사의 써포터즈로서 여러 약사님들과  전국강의투어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 맺어진 인연은 매우 끈끈하여 삶에 큰 힘이 되고 있고요,.

또 셀로맥스 제품도 상담을 통해 환자분들께 많이 권하고 있답니다.


이번 행사는

저번 춘천 여행에서 기획되었습니다.

http://blog.daum.net/liji79/16503903



약사와 건강의 서정민대표님과 수다를 떨다가 말이죠 ㅎㅎㅎ


서정민 대표님도

회사가 자리를 잡으면 제주도에다 땅을 사고 건물을 지어 약사님들이 언제든지 와서

쉴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꿈을 가지고 있었대요,


그런데~!!

제가 ~~!!


땅사서 건물지으려면 돈도 많이 들고 언제가 될지 기약도 없으니

저희집에서 하는게 어때요?  라고 제안을 했죠,


앗~~!!!!!!!!!!!!

정말요????

와우,,정말 신박한 생각입니다~~!!!!!!!!!!

왜 진즉에 그런 생각을 하지 못했을까요???   이러면서 엄청 좋아하셨답니다.



그래서 ~~!!

탄생한~~~~!!

지향이네 힐링민박  ㅎㅎㅎ


( 이효리씨와 닮은 점은 1도 없지만, 닮았다고 막 우기기 )


회사는 건강하게 돈써서 좋고

저는 제 꿈을 실현할수 있어서 좋고

약사님들은 힐링를 해서 좋고,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




제 꿈에 대해서 말씀드지자면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  블로그 소개 글에 공표해놓았거든요 )





<꿈>-2011년도에 쓴 글중에서


좀 더 나이가 들면 모악산 자락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센터를 하고 싶습니다.
책도 쓰고 강의도 하면서 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해지고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삶과 일이 하나되는 소박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9월 7일은 그 첫 출발을 하게 되는 역사적인 날이 되는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 되는 것입니다 하하하하하

(약사님 10분을 모십니다 )


프로그램은 ~~!!

이지향스럽게  짰습니다.



이지향스럽다는것은 ~~!!


단순하고

소박하고

털털하고 

유쾌하며

여럿이 함께 함을 뜻합니다.


즉~~!

화려한 스펙의 강사보다는 지역에서 성실하게 살고계신 사람들을 섭외하고요,

비싸고  화려한 음식보다는  싱싱하고 정성스런 음식을 대접하고요

거창한 힐링프로그램보다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행복할수 있음을 보여드림으로써


정말 ~~!!

누구나~!!

아무때나~~!!

어디서나~!!

행복해질수 있음을 ~~!!


알아차릴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거죠,ㅡ


그러니까 ,,

쉽게 말해서 ,,


먹고 마시고 춤추고 노래하라~~!!!!



우왕, 써놓고 보니,, 더 그럴싸 한데요? ㅎㅎㅎ


저도 편하게 준비할테니,

오시는 약사님들도 옆집가듯이 편하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걍 쉬셨다 가시면 되어요,



그러니,,

약사와 건강을 취급하시는 약사님들은  약사와 건강 밴드 공지글을 잘 참고하셔서 꼭 신청하셔요,

신청자가 많으면 회사에서 지속적으로 지원을 해주신다고 하셨답니다.


저는 이 일을 경험으로 약사님들뿐만이 아니라 더 다양한 사람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이를테면~~!!


부부캠프

모녀캠프

솔로캠프


해외여행 등등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쉰나 쉰나 ~~~



모악산의 아침 구경가기

http://blog.daum.net/liji79/16503705



그럼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화 부탁드립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