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방송,콘서트

엄지의 제왕녹화후기

큰마음약국 2019. 8. 12. 14:51



엄지의 제왕 녹화후기

촌 아줌마 연예인 코스프레 하고 내려갑니다 
어릴때 텔레비젼에서 봤던 이효춘 선생님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

주제는 고지혈증 이었고요

방송은9월 3일 화요일 8시 30분이여요
방송시간이 황금시간대로 옮겨졌어요

옛날에는 너무 늦은시간대라 못보시고 주무시는분이 많았는데
이제는 많이 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뭐 제분량은 별로 안되지만서도ㅎㅎ

11시에서 시작해서 4시에 끝났으니
편집이 어떻게 될른지 궁금하네요~~

저는 이제 내려가서 푹 쉴께요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새벽 6시 첫차 타고 서울 입성 

나도 눈썹달고 분칠하믄 쫌 이쁨ㅎㅎ




대기실에서 서재걸박사님이 주신 쥬스  




다들 열심히 대본검토 중



나는 카메라들고 탱자 탱자 ㅎ



녹화시작  오늘의 주제는 고지혈증



수정씨 원피스 뒤가 예쁜데  방송에는 안나옴 ㅎㅎ




서재걸 박사님  요즘 완전 신나셨다  아기도 건강하게  자라고 새로 하는 프로젝트가 완전 잼나시다고





첨  만난 염창환 선생님  저소득층 사람들에게 무료로 비타민을 나누어주는 기부 천사시다





너무 친해진 이경석 선생님  유쾌 통쾌 상쾌




갑장 배한호 선생님   내가 찍어주는 사진을 좋아하신다 ㅎ





박미경선생님 알고보니 연기자 출신 우짠지 정말 예쁘더라 ~







이효춘 선생님  여전히 인형같으심



쉬는시간에도 열심히 공부중



뒷줄에 섰어야해 ㅠㅠ



배한호 선생님의  당근연근차 



박미경선생님의  단호박죽


쉬는시간에  홍록기씨는 아기랑 영상통화 ~~



후배가 찍어준 사진   어플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