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방송,콘서트

주말 이야기

큰마음약국 2019. 5. 20. 15:12


안녕하세요~

이지향약사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저는 금욜날 서울가서 녹화잘 하고 내려왔답니다.

황금알 동기이신 최은정교수님을 오랫만에 만나서 어찌 반가웠는지 몰라요,

특유의 하이톤 목소리가 분장실에 울려퍼지면

멀리서도 최교수님 오셨구나 하고 알아본답니다. ㅎㅎ


녹화가 생각보다 늦게 끝났는데

잠깐 생맥주한잔 하고 간다는것이 그만 . 그만,, 막차를 놓쳐버려서

새벽까지 술을 마시고 아침에 집에 왔다는 ㅎㅎㅎㅎ


방송경력이 좀 쌓이면서

사람들하고 친해지니 방송이 훨씬 편해집니다.


그 기운이 방송에 전해지는지

보시는 분들도 많이 편하다고 하시니  좋은일이죠,


역쉬,, 사람이 재산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재산입니다.

아주 부자여요,부자 ㅎㅎㅎ



방송은 6월11일 화요일밤 11시 MBN입니다.



토요일에는

미라클님의 힐링플레이 1박2일 프로그램에 참가했답니다.


나란 무엇인가?

나는 누구인가?

나는 몸인가?


삶이란 무엇인가?

세상이란 무엇인가?

가족이란 무엇인가?

일이란 무엇인가?


나는 왜 태어났는가? 


이런 고민들이 한방에 해결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멀리서 오신 님들과

1박2일 같이 먹고 자고, 울고 웃으며  정말 행복했습니다.


너무 좋아서

다음달에 또 만나기로 하였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010 4529  6099  정영희 님께 연락하세요^^





엄지군단들, 이리 보니 멋있죠?




방송에서 처음으로 발제를 맡아보았답니다.  감사,또 감사




굽이 좀 높은 구두를 신을걸, ㅠㅠ




같이 방송한 조현석 원장님, 예쁜 채연씨 ~~^



현영씨 옆에있으니 짜리몽땅하구만유,,





세미나도 같이 하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도 같이 했던 유교수님,,

방송분기 완전 좋았어요 ^^



             미라클의 힐링 플레이..

                사람이 적으니 서로 서로의 내면을 깊이 탐사할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고요,, 특히나 아카시아 향이 너무 너무 좋았다는




                    의도하지 않았는데  양귀비꽃밭이 형성된 모악산의 아침,,이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