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인동 이야기 /모악산의 아침

<6월 > 발관리 후기 및 이벤트 당첨자 발표

큰마음약국 2019. 6. 17. 11:00



< 제목: 발관리 후기및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저는 이른 휴가를 기쁘게 마치고 업무 복귀했습니다.


자꾸 놀고 싶어서 큰일이네요 ㅎ

에헤라 디야 ~~ㅎㅎㅎㅎㅎㅎ



어제 박영이 선생님의 <발관리 > 수업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선생님이 하도 걱정을 많이 하시기에

제가 막 안심시켜드렸는데 ~


막상 뚜겅을 열어보니 웬걸~~

너무 강의내용이 훌륭해서

강의끝난후 바로 다른 강의에 섭외가 되셨답니다.


직접 강의교재도 준비해오셨고요,


1부는 발이 왜 중요한가

2부는 실습


이렇게 나누어서 3시간이 훌쩍 가버렸답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리고 싶을정도로 휼륭한 강의였답니다.

( 참가하신 분들은 생생후기 부탁드려요 )




그리고 ~~~~

약속대로 ~~~

두구 두구 두구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010 9856 8275 로 문자 남겨주세요

(택배비는 착불입니다 )


1.명수기

2.신승옥

3 손영아

4.화사랑

5.임광자

6.서효정

7.김효진

8.김훈

9.숲명상치유센터

10.보노보노박미희

( 카카오스토리7명 ,블로그 2명 ,페북1명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