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청년이 재배한 <목이버섯> 을 소개합니다. 7월 19일

큰마음약국 2016. 7. 19. 11:09


< 제목: 대한민국 청년이 재배한 목이 버섯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요즘 뭐해 드셔요?

저는 약사가 제일 쉽고요, 주부가 제일 어려워요,

부엌앞에만 서면 왜이렇게 작아지는 지 모르겠어요 ㅠㅠ


오늘은요~~

식탁을 살리는 건강한 식재료를 소개해드릴께요^^*


저는요~~


청년이 살아야 된다고 생각하고요.

농촌이 살아야 된다고 생각하고요,

작은 회사가 살아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저는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고 있는 일을

청춘을 받쳐 해내고 있는 젊은이가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청년의 자립을 도와주세요~~

어떻게요?

여러분들이 <목이버섯>을  한상자씩 사주시면 되어요,


품질도  좋고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몸에도 좋아서 추천하는 저도 덩달아 신이나요~~~


사실은 ~~!!

이분이 저에게 목이버섯을 팔아달라고 찾아왔더라고요,

약사님에게도 이윤을 드릴테니 팔아주라고~~


그래서 제가 막 웃었어요,

아이고~~ 저 버섯 안팔아도 먹고 살만해요 ㅎㅎㅎㅎㅎㅎ


약사님,, 목이버섯이 창고에 너무 많아서 팔아야 해요.

어떻게든 팔아서 직원들 월급도 주고  집에 생활비도 갖다줘야 해요~~


그래요? 그럼 한번 가봅시다.

일단, 제 눈으로 공장을 봐야 겠어요,, 하고 공장까지 제눈으로 꼼꼼히 확인도 했어요^^*


그리고는 제가 이렇게 말씀 드렸어요~~

제가 그냥 블로그와 카스에 소개해드릴께요,

저는 아무런 댓가도 바라지 않습니다.

사장님이 자립해서 한가정이 살아나고 ,농촌이 살아나고 , 일자리 창출이 되어

실업문제가 해결된다면 그게 제 보람입니다.


말하고 보니 제가 굉장히 괜찮은 사람같아 으쓱 으쓱 해지더군요,ㅋㅋㅋ

그렇게 거창하게 말했으니 좀 많이 팔려야 할텐데 쪼매 걱정이네요,.


평소,, 제 카스와 블로그에 고맙다고,감사한다고,사랑한다고 말씀하셨던 분들~~!!

우리가 남이가~~ 목이버섯 한상자씩 사주십셔~~

지켜보겠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


말로만 사랑한다고 하지 마시고, 지갑을 여십시용~~~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김진영씨가 생산하는 목이버섯으로 말하자면 ~~!!


전북 익산에서  <100% 국산 참나무톱밥 배지 > 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눈으로 확인했슴돠~~


2011년도 부터 시행착오를 거쳐 2016년인 현재 드뎌 상품으로

출하하기까지 그간의 맘고생,돈고생이 어떠했을지 눙물이 앞을 가리네요,


그런데요,,

국산최초로 목이를 생산하는데는 성공했지만.

판로개척의 문제가 남았네요, ㅠㅠㅠ

현재 국내는 저가의 중국산 목이버섯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이제 카친 여러분들이 나서야 할때입니다.ㅎㅎㅎ


목이버섯으로 말하자면~~!!

비타민D 함유량이 식품중에서 가장 많습니다.

현대인들이 햇볕을 쬐지 않음으로서 각종질병에 시달리게 되어

약국에서도 비타민D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그런면에서 보면 매우 반가운 일이지요^^*


게다가 식감도 좋아서 노인,아이할것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고

아무요리에나 다 어울려서

저같이 부엌이 무서운 여자도 겁없이 잘 활용할수 있습네다 ㅎㅎㅎ


목이버섯은 ~~!!

냉장보관 3주 가능하고요,냉동보관도 가능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식재료군요, 아웅,,좋아요,


가격은~~!!

1키로당 15000원입니다. (택배비 3000원 따로 )

두상자사도 택배비는 3000원이니

이왕 사실것 2상자씩 주문하면 어떨까요? ㅎㅎㅎ



입금계좌는  농협 6589-1601-08 김진영 이고요

구입문의 전화는

 1661-8562 (바로목이) 또는

 010 -6589-1601 로 문자나 카톡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카친 여러분~~!!


이약사의 카스친구들 참 의리있네 소리 한번 듣고싶군요,

얼릉 얼릉 전화들고 신청해주십셔~~!!


우리가 남이가~~!!

청년을 살리고 ,농촌을 살리고, 가정도 살리고, 나라도 살리고 ,

직원들 월급도 우리가 줍시다~~~^^


하하~~


그럼 출발합니다~


◆모악산의 아침 유투브
<아토피,비염,천식 >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https://goo.gl/F2xCBH


◆전스타와 이약사의 잘잘잘잘 팟빵 청취하기
http://www.podbbang.com/ch/10166


◆ 상담안내

http://blog.daum.net/liji79/16502931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하셔도 됩니다
063 851 7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