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12월 26일 > 2016년 카스계획

큰마음약국 2015. 12. 26. 13:19


< 제목: 2016년 카스계획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달력을 교체하고 

수첩을 교체하고 

드디어 며칠 있으면 2016년이네요.


2016년에 어떤 새로운 계획이나 결심 있으신가요?

웬지 그냥 넘어가기는 좀 심심하니

우리~~ 뭔가 마음을 내어 보게요^^*


저는 내년에도

일과 취미가 하나되어 

열심히 공부하고 강의하고 여행을 다닐 생각인데요~~


내년에는 카스번개를 

< 강의와 번개 >로 구분해볼까해요~~


강의는 테마를 나누어서 해볼까 하고요~~


1. 당뇨

2.고혈압,고지혈,중풍

3. 남성질환:전립선,발기부전,조루,탈모

4, 여성질환: 생리통,생리불순,다낭성난소증후군,자궁내막,자궁암,유방암,탈모,불임

5. 소아질환: 아토피,성장

6.폐질환: 비염,천식,축농증

7.만성피로,부신피로,갑상선

8.간질환: 지방간.담즙,담석,간염,간경화

9.암

10.위장질환:위,십이지장궤양,장염,

11.관절,요통,허리,디스크

12.다이어트,비만


한달에 한번씩만 해도 1년이 훌쩍 가버리네요,ㅎ

규칙적으로 해야 하니까

장소를 한군데로 정해서 해볼까해요~~


장소는 ~~!!


전주로 할까 , 대전으로 할까 고민중이여요,


전주로 하면 제가 편할꺼구요,

대전으로 하면 오시는분들이 편할꺼고요,

날짜는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이 좋겠죠?


번개는 대도시가 아니어도 

여행삼아 구석 구석 가 볼 생각이여요,

많이 많이 신청해주세요^^*


번개는 강의형식으로 하지 않고요,

편안하게 질문과 토론,개인상담 형식으로 

하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번개후에는 맛집투어도 하고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유투브로도 제 글이나 강의를 올릴 생각이여요,


오늘 한번 올려볼테니 

들어보시고 

조언들좀 해주셔요~~^^


내년 상반기에는 

안녕하세요,이약사여요<가제 > 

라는 제목으로 책도 한권 나온답니다.


그럼 소박하게 출판기념회도 한번 해볼까해요,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는 쑥스러워서

출판기념회도 안하고 넘어갔거든요,ㅎ



2015년에 여러분이 함께 해주셨기 때문에 

2016년도 계획할수 있는 것 같아요,


늘 감사합니다^^*








########################
그동안 번개는 제가 가고 싶은곳을 선정해서 갔었는데요, 
내년에는 초대해주시는 곳으로 가볼려구요~~~^^*

장소협찬이나 행사진행을 도와주실수 있으시면 
카카오톡 아이디 <모악산>으로 카톡주시거나
약국 <063-851-7975 >로 전화주셔요^^*

###########################





1월2일 서울 번개 신청하기
1월 5일 군산번개 신청하기


전스타와 이약사의 잘잘잘잘 팟빵 청취하기
http://www.podbbang.com/ch/10166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주셔도 되어요 063 851 7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