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 7월 9일 > 생일을 자축합니다..하하하

큰마음약국 2015. 7. 9. 10:24


< 제목: 생일>


안녕하세요~~

이지향 약사입니다.


오늘은 비오는 목요일,,제 생일입니다.

음하.. 제 나이가 벌써 45살이라니...

참말 믿겨지지가 않는구만유,,


지구에 와서 

몇번의 연애와 결혼을 거쳐 생산한


수연,

주영,

정연이가  제 전 재산(?) 입니다.ㅎ


이제 이 아이들도 거의 다 컸으니 

사회에 환원할 일만 남았습니다..ㅋㅋㅋ


혹,,,


제 생일을 축하해 주고 싶은 마음이 드시거덩,,


옆사람의 핸펀을 가져다가 

<모악산의 아침 > 소식받기를 꾸우욱

눌러서 독자수를 늘려주십셔~~~


제 소원은 


첫째도 대한민국의 독립

둘째도 대한민국의 독립

셋째도 대한민국의 독립 은 아니고용~~


첫째도 여러분의 건강

둘째도 여러분의 건강

셋째도 여러분의 건강 입니당.~~~^^


아흐,,감동의 눙물이 아플 가리네요,,ㅎㅎㅎㅎㅎ



그럼,,, 

오늘 드시는 점심은  제가 쏘는걸로 하고

어디서 무얼 드시건 마음껏 맛나게 드십셔,,ㅋㅋㅋㅋ



쌩유~~♡






(Sticker)


7월에 25일 
토요일 오후 5시 
<대전편 > 카스 번개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주셔도 되어요 063 851 7975

524 21 0403714 전북은행 이지향 16000원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같은지 꼭 확인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