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 6월 14일 > 위궤양=아토피

큰마음약국 2015. 6. 14. 11:21

< 제목: 위궤양 =아토피 >


안녕하세요~~

이지향 약사입니다.


아침나절 

한바탕 소나기가 왔다 갔어요,

마치 첫사랑처럼 ~~

정말 찰나에 지나갔어요,ㅎ


아쉽고도 달콤하여라~~~^^


오늘은 어제에 이어 위와 피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 위=피부 > 라는 

다소 황당하고도 억지스럽지만 

끄덕끄덕여지는  이론을 이해하셨다면 


이제 


여 러 분 은


 <  위궤양=아토피 > 라는 


궤변같은 논리도 이해하실수 있는 경지에 

오르시게 됩니다..하하핳

 

잘 생각해보시면 

아하~

하실거여요,,


다만~~!!


피부는 가렵다 라고 표현하구요

위는 쓰리다 라고 표현할뿐이여요


그것은  마치

감사합니다를 땡큐라고 표현하는것과 같은거 아닐까욤?


위궤양과 아토피는 

다 열이 피부를 뚫고 나오는 것이라고 이해하는데요,


이것은~~!!


제가  한방적사고와 현대의학적 사고를 동시에

하기 때문에 생겨난 통찰이죠,


 ( 자꾸만 안드로메다로  끌고 가는것 같음,,ㅎㅎㅎ)


우짜 둥둥요,


위궤양은 위점막이 헐구 붓고 진물나는거고요

아토피는 피부가 헐구 붓고 진물나는 거지요,,


그래서 저는 

위궤양이나 아토피로 찾아오시는 분들께 

<위=피부> 다 라고 알려드린다음에

열조절의 중요성에 대해 입에 거품을 물고

이야기 하고 있답니다.ㅎㅎㅎ



재밌죠??


몸은 알면 알수록


신비하고요~~

단순하고요~~

멋져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요~~~^^




(Sticker)


6월27일 토요일 

오후 3시에서 7시 

전라도 광주 번개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해드릴께요~~^^




(Sticker)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주셔도 되어요 063 851 7975

524 21 0403714 전북은행 이지향 16000원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같은지 꼭 확인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