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강의

익산시 약사회 시민강좌를 무사히 마치고^^*

큰마음약국 2013. 7. 11. 18:31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이번에 제가 익산시 약사회에서 시민강좌를 4주간 열었었는데요,,

비록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지는 않아서 좀 아쉽기는 했지만 ,,,

 

참가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커서 보람있었어요^^*

 

 

 

 

 

 

 

 

유치원 원장님으로 계신 수녀님께서 참석해주셔서 너무 기뻤답니다.

강의중인 제 입모양이 이상해서 ~~~그림하나 부쳤어요^^*

 

원장님은 제 강의를 듣고 바로 그자리에서 저를 섭외하셨어요,

그래서 이번주 토요일에는 원장님네 유치원 학부모들을 만나기로 했어요,,^^*

 

 

 

 

제가 직접 준비한 간식이여요^^*

 

단백질,지방 ,탄수화물 알려드릴려구 신경쓴거죠...

 

 

 

 

첫째주는 해열진통제의 남용에 대해서

둘째주는 아토피,알레르기질환에 대해서

셋째주는 만성피로와 부신피로에 대해서

넷째주는 암의 예방과 치유에 대해서

 

 

 

 

 

아이를 데리고 오신 어머니들도 있었어요,

너무 반가웠어요,

언제든..또 만나요~~

 

 

 

강의 준비를 하면서

저도 많이 정리가 되고 공부가 되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결국은 제 공부인거죠^^*

 

 

 

강의가 무료여서 일까요?

홍보가 덜되어서 일까요?

제가 유명한 사람이 아니어서 일까요?

 

 

참가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안타까웠어요,,

 

그렇지만 참가하시는 분들은 모두 대체로 다들 너무 너무 좋았다고,,,

(제 앞이라서 그랬나? ㅎㅎㅎ)  평가해주셨어요

 

 

 

 

 

저는 제 강의를 듣고

단 한사람이라도 

약,질병에서 벗어나서 건강해 질 수 있다면

 

계속 할 생각입니다... 

 

 

여름이 지나 가을에는

 

익산시에 저처럼 뜻이 있는 약사님들을 모아 다시 시작해 보려구요,,

시작이 반이라고 했으니..

일단 한걸음 떼었으니 ,,,

 

천천히라도 계속 걸어갈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