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약사 이야기 /일상다반사

세대를 아우르는 블로거들의 모임 <임광자선생님을 만나다>

큰마음약국 2012. 11. 30. 14:01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며칠전의 일이었답니다.

운동을 마치고 돌아와보니  임광자 선생님의 메모가 남겨져 있더라구요.

 

선생님과 저는 한번도 만난적이 없는 사이~~

그러나 오랜 블로거생활로 매우 가깝게 느껴지는 사이~~

 

항상

선생님 사시는 고창에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생활에 바뻐 실행에 못옮겼는데..

 

글쎄 ...

선생님께서 직접 전주로 나오신다고 전화를 주신거여요,

 

한번도 만난적도 , 목소리를 들은 적도 없으니 정말 깜짝 놀랐죠!!

 

선생님의 목소리는 제 친구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카랑 카랑 ,낭낭했어요.

얼굴이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것을 동안이라고 한다면

목소리가 젊은것은 뭐라고 한대유?  동성? ㅎㅎ

 

 

임광자 선생님은

고창에서 생생연을 설립하시고

자신의 학문적 업적을  세상에 아낌없이 기부하시는 지식인의 모범이십니다.

 

선생님 블로그 놀러가기====>http://blog.daum.net/limkj0118

 

선생님의 책이 곧 세상에 나온다고 합니다.

혹시 이글을 보시는 약사님들은 선생님의 책을 꼭 사서 보세요!!

약학을 잘 하려면 기초학문이 튼튼해야 하는데

그 기초를 선생님이 아주 튼실하게 만들어 주실겁니다.

 

저는 글을 쓰다가 막히는게 있으면 선생님의 블로그에 들어갑니다.

선생님 블로그는 너무 쉽고 재미있어요..

 

 

 

 

 

막상 실제로 만나뵈니..선생님 !!

 

소녀처럼 맑고 , 건강하시고, 매너있으시고 ,총기있으시고...

 

우와,,, 말로 표현할수 없는 감동~~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는 말을 실감하게 되네요,...

 

 

 

생생연의 제자 1호 한성님도 같이 만났어요.,

이날 한성오라버니께서 밥이랑 차를 사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한성님은 원래 건축사이신데  법학을 다시 전공하시고 지금은 대체의학을 공부하고 계시는 만학도이십니다.

진주에서 고창까지 무려 6개월동안 공부하러 다니셨다니

그 열의가 대단하십니다..

 

임광자선생님의 블친 매력님도 같이 만났어요,

 

그러고 보니 이날 만난 네 사람은 전부 공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네요,...ㅎㅎㅎ

 

 

 

 

매력님이 예쁜 마스코트를 선물해주셨어요^^*

우리는 모두 처음 만났지만 3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게 대화와 웃음이 끊기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임광자선생님은               70대

한성님은 50대 후반          60대

매력님은 40대 후반          50대

모악산은                        40대

 

 

그러니까 70대.60대.50대.40대 가 처음 만나서 저렇게 재미나게 놀았다는거지요..

우와...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블로그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고

블로그를 통해 공부도 하고,,

 

블로그는 저에게 보물이여요,,보물~~

 

 

그럼 ,하루 마무리들 잘하세요^^*

 

 

 

 

 

 

추천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해 질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