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공부해요 /한약학

눈탱이가 밤탱이이 되었다구욧? 저런,...삼칠을 드세요~~

큰마음약국 2012. 4. 27. 16:26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날 이여요,,,

점심시간에 나가서 노란장미.분홍장미.다홍장미를 사왔어요,,

약국이 환해졌어요^^*

 

작은 식물이 주는 힘이 얼마나 큰지...

우리도 저 작은 식물처럼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을까요?  

.

.

.

.

우리.....

.

 

.

.

.

 

존재만으로도 위대한거 맞죠?

 

 

 

오늘 제가 자신있게 약 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약을 몰라서 어둠을 헤매는 것을 보고 심히 가슴이 아파서리~~

 

 

 

삼칠이라는 약제인데요..

 

삼칠이라는 약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놓은 한의사의 글이 있어서 링크를 걸어봅니다.

=====>http://blog.daum.net/windada11/8760340

 

자....여러분

 

기혈순환이란 말 들어보셨어요?

 

아마 다들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거여요.

우리몸을 지탱하고 있는 큰 축을 한의학에서 기와 혈이라고  하지요..

기와혈은 아빠와 엄마처럼 ,해와달처럼 붙어 다녀요..

 

그렇다면 (기의 문제)

 

기운이 없고 힘이 없으면  무얼 떠오르시나요?

대부분은 인삼,홍삼을 떠올리실 거여요.

기운을 내는데는 인삼이 으뜸이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인삼,홍삼도 남용하면 안됩니다.======>http://blog.daum.net/liji79/16501598)

 

다들

 

인삼.홍삼만 팔고 팔고 또 팔고,...

홈쇼핑에서도 팔고 약국에서도 팔고 신문에서도 팔고 한의원에서도 팔고 전매청에서도 팔고 농협에서도 팔고...

 

에효.,...

 

사람들의 기 (氣) 가 하늘을 뚫고 올라가겠군요,...

허나..

기와혈의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혼자서 잘살믄 무슨소용인겨...

 

아빠혼자 잘나간다고 가정이 잘되나요? 아니잖아요..

 

몸도 마찬가지랍니다..

 

기운만 키워놓으면 몸의조화가 깨져요..

 

기와 혈이 조화롭게 어우러질때 몸이 건강해지지요..

 

어혈이 있는상태라면 어혈을 풀어주고 기를 붓돋는 약을 써야 되는데 ,,,

그렇지 않고 무조건 인삼,홍삼을 먹어대니...

간수치가 상승하여 응급실에 실려갑니다..

 

병원에서는 절대로 한약을 못먹게 호통을 치고~~

 

악순환의 반복입니다..

 

이게 바로 조화와 균형을 찾지 못해서 생기는 일 아닙니까?

 

 

그렇다면...(혈의문제)

 

혈액에 문제가 생긴다면 무얼 떠올리시나요?

대부분은 아마 멍하실거여요,,,

그렇게 이 삼칠이 홍보가 되어 있지를 않은거지요..

이제부터 혈의 문제가 있을때는 무조건 삼칠을 먼저 떠올려보세요^^*

절대 이익입니다..

 

혈액의 문제라면?

 

1.출혈이 멈추지 않는다.(치출혈,자궁출혈,,,등등)

2.눈탱이가 밤탱이 되었다.(멍이 들었다)

3.근육을 삐었다.

4.타박상을 입었을때

5.교통사고 후유증을 예방할때

6.어혈로 인한 심한 통증(생리통,수술후동통)

7.잦은 각종 염증 ( 치주염 )

8.눈이 충혈되었을때

.

.

.

 

이밖에도 많이 있을텐데...

 

삼칠의 응용은 무궁무진합니다.

 

약국에서 파는 삼칠은 한포씩 포장되어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낱개 구입이 가능하거든요.(1포 1000원정도 합니다.)

 

1일 2-3회 1포에서 2포정도 복용하시면 됩니다.

증상에 따라 투약기간은 결정됩니다.

 

 

제가 참 좋아해서 많이 권하는데요.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생소해서 그런지  거절을 하실때가 많아요.

 

 

삼칠을 권하면

 

눈이 충혈된 사람들은     에이 그냥 안약이나 줘요...

 

멍이 든사람들은       에이 그냥 연고나 줘요..

 

잇몸출혈이 있는 사람들은    에이 그냥 진통제나 줘요..

 

치질환자들도   에이 그냥 연고나 줘요.

 

이럼서 제 가슴을 마구 마구 아프게 합니다.. 흑흑

 

 

삼칠은

 

나쁜피를 없애면서 좋은 피를 신속하게 만들어주기때문에

지혈제가 되면서 활혈제도 되고 생혈제도 됩니다.

 

 

보통 지혈이 되면 활혈에 문제가 생기고 (지혈제를 잘못써서 혈전이 생김)

       활혈이 되면 지혈에 문제가 생기는 법인데 ( 활혈제를 잘못써서 출혈이 멈추질 않음)

 

삼칠은 이 모든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주는 신통 방통 꼬부랑통한 약제이거든요!!!!

 

 

 

이약사,,

 

힘차게 권합니다.

 

삼칠 참말로 좋은 약이랑게요~~ㅎㅎ

 

오늘은 여기까정~~

 

 

추천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해 질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