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방송,콘서트

북크루 인터뷰

큰마음약국 2021. 2. 11. 08:45

북크루는

 

작가와 독자를 이어주는 플랫폼인데요,

제가 감히 초대를 받았네요,

 

( 저는 작가라고 말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고 쑥쓰러운 ㅠㅠㅠ ,

  저는 걍 정보전달자라고 해야 맏지 않나 ㅎㅎㅎ )

 

좋은 정보가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북크

한번 루는 독자들이 원하는 작가를 직접 초대하여 만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독자www.bookcrew.net/about와 작가를 연결하여 우리 모두의 앎과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갑니다

북크루는 독자들이 원하는 작가를 직접 초대하여 만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독자와 작가를 연결하여 우리 모두의 앎과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갑니다

북크루는 좋은 독자들이 원하는 작가를 직접 초대하여 만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독자와 작가를 연결하여 우리 모두의 앎과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갑니다

북크루에 소개된 내용을 제가 살짝 퍼왔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편집자님 감사합니다~~^^

 

 

 

 

?강연 주제

  • 몸과 마음의 균형
  • 몸이 아픈걸까? 마음이 아픈걸까?
  • 약은 꼭 먹어야할까?
  • 내가 화난 이유는 몸 때문일까 마음 때문일까?
  • 호르몬이 보내는 신호
  • 인문학 약처방

? 강연 대상

  • 몸과 마음의 돌봄이 필요한 이 시대의 청년들
  • 20~50대 성인
  • 어린아이들 키우는 엄마들
  • 갱년기 여성들

? 루디가 만난 이지향 작가는

  • 귀에 쏙쏙! 어려운 이야기도 쉽게 설명하는 타고난 스토리텔러
  • 배워서 남 주는 게 신념인 사람
  • 따스한 미소와 포근한 말투로 마음까지 치유하는 건강 지킴이
  • 사회에 도움이 되고 싶은 선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

 

#이지향 이지향약사 이약사 이약사의건강이야기 모악산의아침 스타약사 몸과마음의균형 인문학약처방 약그시바 건강강연 갱년기 청년강연 약사강연 몸과마음의연결 약은꼭먹어야될까 마음처방전 선한영향력 조화 균형 위로 약제대로알기 의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