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인동 이야기 /모악산의 아침

<9월> 아로마 건강교실 후기

큰마음약국 2019. 9. 30. 14:59



< 제목:아로마 건강교실 후기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내일이면 10월인데,, 아직도 반팔가운이라니~~

날씨가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참 좋기는 한데,,

이러다가 눈구경도 못하는거 아닌가? 라는 걱정이 들정도로 날씨가 참 좋네요 ㅎ


.

.

.



어제 아로마 건강교실에 참여해주신 분들

참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로

모악산의 아침 건강교실이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어요,



어제 강의를 해주신



김국선 선생님은 


목표교육대학 졸업

일본 교또 불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일본아로마테라피 강사 3년


아로마테라피 1급,2급,아로마테라피 실제편 저자입니다.


현재

전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아로마테라피 수업진행중이십니다.



어제는

아로마테라피 수업도 받고 실습도 해봤는데요,

모악산의 아침에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향이 정말 좋았답니다.

사진으로는 전할수 없는 향기가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ㅠ


저는 기회가 된다면 개인적으로 더 공부해보고 싶은 욕심이 들었어요,





소박하고 건강한 간식






강의 시작




쉬는시간에는 다함께 인사도 하고 ,, 안부도 묻고,,



두번째 시간은 실습 시간







저도 같이 만들어 보느라 실습 사진을 못찍었네요,






레몬,페파민트.오렌지 아로마 오일로 향수를 만들어 보았어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브랜딩을 하면 되는데요,

전문전인 공부를 하면 본인의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는 향을 찾아낼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완성된 향수,

만들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참으로 감사합니다.





혹시, 아로마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거나 수강하고 싶으시면

김국선 선생님께 연락해보세요~


010 8418 8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