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9월 4일 > 무엇이든 물어보셈 ~!!

큰마음약국 2019. 9. 4. 14:12


< 제목: 무엇이든 물어보셈 ~!!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약국 식구들과

칼국수, 보쌈, 만두까지 왕창 먹었더니

행복해요 ~~~~ ㅎㅎㅎㅎ


행복이 별건가요~~

즣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거 먹는거지 ㅎ


.

.

.

.

.


우리 유튜브 한번 만들어 봅시다.


약그시바 유튜브도 있지만 ,

모악산의 아침 유튜브도 있으면  훨씬 소통이 잘 될테니까요.


어떤 식으로 할까 ~~

막 고민을 하다보니,

좋은 방법이 떠올랐어요,


바로 질문에 대답을 하는 방송이여요,


제 글을 읽고 ~~!!


평소 궁금했던점이나

본인의 몸에서 보내는 신호들

처방받아 복용하고 있는 약에 대한 궁금함

음식궁합, 먹거리,

마음의 불편함, 등등


무엇이든 물어보셈~~!! ㅎㅎ


모르는것빼고는 다 대답해드리리다 ㅎ



유튜브는 잘하는 사람이 시작하는게 아니고

하면서 잘하는 거라고 그러더라고요,


그리고 자기가 좋아하고 잘하는 분야에 도전하면 되는거라고 ~~


제가 잘하고 좋아하는 것이 소통이잖아요~~

거기에 저의 전문성인 약을 추가하고

제가 매일 하는일이 상담이고 ,



약+ 소통+ 상담  =  무엇이든 물어보셈~~!! 



그렇다면 ~~!!

여러분께서 질문을 안하시면

유튜브에 올릴 내용이 없어서 ,, 시작할수도 없다는 이야기,


즉~~!!

여러분과 같이 만들어 나간다는 이야기~~!!



그러니~~~

이 글에 댓글로 궁금한것을 물어봐주세요,


그걸 모아서 방송을 만들어 볼께요,

물론 , 당연히 익명 보장입니다 ~~~ 


혹 댓글로 질문하기 불편하다면 ~~!!

이메일로 해주세요,  liji79@hanmail.net



그럼~~

댓글 달기 시작 ~~~ㅎㅎ






★ 약그시바 건강인문학 유튜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b50gptipCkuFlbdIVG-3iQ




★ 상담 신청 하는 방법
blog.daum.net/liji79/16503071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구입은 약국으로  063 851 7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