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10월 23일 > 가을 손님

큰마음약국 2018. 10. 23. 13:43



< 제목: 가을 손님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가을 햇살이 은은하게 쏟아지던날 ,

찬민씨가 약국에 나타났네요 ㅎㅎㅎ


찬민씨는 < SBS좋은아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제가 그 프로그램에 패널로 가끔 나가면서 알고 지내게 되었어요.


사실~~


제가 방송에 종종 출연하지만 집이 전라도 인지라 , 

방송이 끝나면 땡하고 집으로 오기 바빠서

방송관계자분들하고 친분을 쌓기가 무척 어려운 구조입니다.

게다가 방송을 자주 하는것도 아니니까요,


그리고

아직도 저에게는 방송관계자는 좀 낯선 직업군이라

먼저 말걸기도 어렵답니다 ~


그런데~~!!

찬민씨는 저에게 먼저 다가와 제 말에 귀를 기울여주셨어요,

그런면에서 너무 감사하죠 ^^



이번에 약국에 온 이유는

가족들 영양제를 구입하기 위해서여요~~


3월에 건강상담을 해드리고 영양제를 보내드렸는데

그것이 계기가 되어 살도 많이 빠지고 건강해지셨어요,


그걸 너무 고마워하시면서

가족들의 건강까지  상의하려  내려온거죠,




대화를 해보니,

찬민씨는 굉장히 가정적이네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좋아서 거의 대부분을 집에서 보낸다고 해요,,

다둥이 아빠 자격이 충분히 있네요 ㅎㅎㅎㅎ



상담하고

밥먹고

차마시고

팟케스트 특별출연 하고 


하루가 금방 가버렸네요,,아쉽^^


찬민씨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요,


제가 하는 이야기( 조화와 균형 )를 많은 사람들이 들었으면 좋겠대요.

그러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해질수 있으니까요 ^^,본인처럼요, ㅎㅎㅎ


앞으로도 새털같이 많은 날들이 있으니,

뭔가 뜻있는 일을 해보자고 의기투합하고  헤어졌답니다.


저는 또 막 가슴이 설레어옵니다.

저를 알아주는 좋은 친구를 만났으니까요^^



.

.

.

.




박찬민 아나운서가 복용하고 건강해진 영양소는 어떤걸까요?

제가 곧 알려드릴께요 ^^



그럼 오후에는 더 많이 행복하세요~~












체크리스트를 꼼꼼히 작성하는 찬민씨~


                           나이보다 너무 영해보인다는 , 역쉬 연예인은 연예인 ㅎ



                         전복돌솥밥도 맛있게 뚝딱 ~~






팟캐스트에 깜짝 게스트 출연해주는 찬민씨,,별이가 너무 감동했다는 ~~



                              원대 수덕호에서 차한잔~~

                              잘생겼다.잘생겼다,ㅎㅎㅎㅎㅎ


'약국밖 활동 > 카카오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25일 >지방간과 고지혈증  (0) 2018.10.25
< 10월 24일 > 추위와 혈당   (0) 2018.10.24
<10월 21일 > 가을날   (0) 2018.10.21
<10월 20일 > 뉴욕부엌  (0) 2018.10.20
<10월 19일 > 혈관과 림프관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