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8월 1일 > 뒷목 지방

큰마음약국 2018. 8. 1. 18:14

 

< 제목: 뒷목 지방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드뎌 이사한 집에 에어콘을 달았습니다.

약국 한구석에서 잠자고 있던 에어콘을 깨끗이 닦아서 달았더니

너무 너무 행복하네요,

 

처음에는 버리고 새로 살까 생각을 했거든요,

방치해놨더니 더러워도 너무 더러워서~~

 

그런데요,

100년 묶은때도 벗겨진다는 약품을  에어콘 기사님이 소개해주더라고요 ~~ ㅎ

 

기사님이,,

 

"물론 아주 오래된 단종된 모델이기는 하다만

 작동은 되니 깨끗이 닦아서 쓰시면 될겁니다 "

 

라고 처방을 내려주셔서

열심히 닦고 닦고 또 닦았더니 ,,

새것처럼은 아니지만 반짝 반짝 빛이 나더라고요 ~~~

 

 

사람 몸도 ~~

깨끗이 닦아서 새것처럼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

.

.

.

뒷목이 두꺼워지는 사람들이 많아요~~

뒷목지방을 제거한다는 병원광고도  넘쳐나네요,

 

그런데요,

몸에서 일어나는 일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그랬잖아요?

도대체 왜 뒷목이 두꺼워지는걸까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팔다리는 가늘어 지면서

배가 볼록 나오는 이티몸매로 변한다고 말씀드린거 기억나세요?

 

뒷목이 두꺼워지는 이유도

스트레스 때문이라네요,

 

팔다리가 가늘어지고 배가 나오니

넘어지지 않게 중심을 잡으려고 뒷목에 지방이 축적된다고 해요,

 

참말로

신기허네요잉~~~

 

그러니~~!!

뒷목이 두툼한 만큼

스트레스도 쌓여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ㅠㅠㅠ

 

수술로 제거한들

스트레스 상황이 지속된다면

다시 두툼해지겠죠?

 

 

역시나~~!!

몸과 마음의 조화와 균형이 중요해요^^*

 

 

8월이 시작되었으니

여름도 얼마 안남았네요~~

조금만 참자구요^^

 

 


 

★약그시바 팟캐스트 청취 하기

http://www.podbbang.com/ch/14950


  

 ★ 상담 신청 하는 방법
blog.daum.net/liji79/16503071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주셔도 되어요 063 851 7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