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12월 25일 > 진피 유두

큰마음약국 2017. 12. 25. 20:24

 

 

< 제목: 진피 유두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메리 클수마수~~!!

 

다들 뭐하세용?????

저는 바쁜 일정을 마치고  

가족들과 산책도 하고

맛난것도 먹으러 가고

목욕재계도 하고

뒹굴 뒹굴 뒹구르르르 했네요^^

.

.

.

.

겨울에는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죠?

겨울철 피부관리들은 잘 하고 있나요?

 

피부는 인체에서 가장 큰 장기이고요.

재생력이 매우 좋은 기관이랍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피부는 한겹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표피층이 있고요,

진피층이 있고요,

피하조직이 있어요,

 

피부도 삼겹살처럼  세층이나 된다고요 ㅎㅎㅎ

 

그런데요~~

표피층에는 혈관이 없대요,

 

오마낫??

혈관이 없다고라고라고라~~~

혈관이 없으면 표피는  어떻게 먹고 살까요?

모든 세포들은 혈관을 통해서 산소와 영양을 공급받는다고 했는데?

 

 

아,, 그런데요,

저는요,

진피에 <진피유두>가 있다는 말을 듣고 빵 터졌네요,

 

참말, 이름도 잘 지었죠, 진피유두 ㅎㅎㅎㅎ

 

무슨말이냐면~~!!

표피는 혈관을 통해 산소와 영양을 공급받는게 아니라

진피의 진피유두를 통해 산소와 영양을 공급받는데요~~

 

마치 ~~!!

갓난아이가 엄마의 젖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는것처럼

 

표피는 ~~!!

진피유두를 통해 영양을 공급받고 무럭 무럭 자라는 거죠^^

 

모유를 먹이는 엄마가 잘 먹지 않으면

아이가 건강해질수 없듯이 ~~

 

진피가 건강하지 않으면

표피는 절대로 건강해질수 없답니다.

 

그래서~~!!!

피부에 병이 왔을때 ~~!!

반드시 몸속을 치료해야한답니다.

 

아셨죠?

 

몸을 통해 세상을 배웁니다.

몸에서 일어나는 일에는 다 이유가 있음을 알아차립니다.

 

.

.

.

 

 ◆ 상담 신청 하는 방법

blog.daum.net/liji79/16503071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