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 7월 5일 > 책 읽는 기쁨

큰마음약국 2015. 7. 5. 10:32


<  제목: 책 읽는 기쁨 >


안녕하세요~~

이지향 약사입니다.


책읽기 딱 좋은 때인것 같습니다.


봄에는~~


꽃과 새들이 유혹을 해대니 

어디 책을 읽을 틈이 있나요?


여름은 ~~

단연코 책이죠,


시원한 집에서 책읽는 기쁨이란,

여행의 감동과 맞먹습니다.


제가 책을 읽는 스톼일은

 

한권의 책을 독파하기 보다는

보고싶은 책을 몽땅 쌓아놓고 이책 저책을 구경다니는 겁니다.ㅎㅎ


지금 제 책상앞에는 


시집1권

소설책1권 

역사책 1권

뇌과학책 2권

경제학책 1권

수필집 1권

청소년책 1권 

유전자책 1권


총 9권이 펼쳐져 있군요,,ㅎㅎ


맛있는 부페가 따로 없네요,, 얌냠..



저는 


집은 전주이고 

약국은 익산이므로


전주에서는 삼천도서관을

익산에서는 모현도서관을 이용하여

책을 빌려 읽는답니다.


삼천도서관은 한번에 4권을

모현도서관은 한번에 5권을 빌려주고요,


대여기간은 보통 2주 정도 되고

연장도 되어요,,


게다가 


도서관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책을 빌려주므로

느무 느무 좋아요^^


덕분에 정연양도 같이 책을 많이 읽고 있어요~~


오늘 ~~


특별히 할일이 없어서 

심심한 분들~~


모자를 둘러쓰고 

눈꼽만 떼고 

도서관에 가보세요~~


도서관에 만화책도 많아용~~ㅎㅎ


도서관에 가서 


이지향 약사가 쓴 

<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라는 책은 없나요?

하고 물어봐주는 센쑤~~


그럼 거기 도서관 사서님께서

당장 구해주실거여요.

( 실제로 보고싶은 책을 신청하시면  무척 좋아하신답니다.)

 

푸핡핳하하하~~♡


주말 잘 보내세용~~~~~





(Sticker)


7월에 25일 

토요일  오후 5시 

<대전편 > 카스 번개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http://www.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 
약국으로 전화주셔도 되어요 063 851 7975

524 21 0403714 전북은행 이지향 16000원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같은지 꼭 확인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