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12월 11일 > 카스 1주년 이벤트

큰마음약국 2014. 12. 11. 13:56


< 제목: 1주년 기념 이벤트  >


안녕하세요~~

이지향 약사입니다.


오늘은 저에게 아주 아주 아주 뜻깊은 날입니다.

카스에 글을 쓰기 시작한지 따악~~~!!

1년이 되는 날이거든요,,


저의 첫 글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http://blog.daum.net/liji79/16502246


그렇게 쓰기 시작한  글이 1년 만에 320개가 넘었으니

거의 매일 글을 썼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ㅎㅎ


그런데 

1년만에 저에게 엄청난 변화가 생겼습니다.


카스를 통해 

일만오천명이 넘는 구독자가 생긴것이지요,


일만오천명의 구독자는 

저를 <연예인병>에 걸리게 하여 

급기야 목이 기브스를 한듯 

뻣뻣뻣뻣 해지고 말았으니~~ㅎㅎ


우짠댜~~

즐기면 되징~~ 홍홍홍


그리하야 

저는 내년에  전국 투어 번개팅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한달에 한번 정도 

주말에 

훌쩍 떠나는 겁니다.


( 가족과 함께 일수도 있고 

  혼자 일수도 있고 )


어느 작은 소도시에 도착하여 

그 지역에 사는 카스 친구분들과 

저녁을 먹고 막꼴리를 마시면서 

밤을 새워 

몸과 마음의 조화와 균형을 이야기 하는거지요,



어때요?

괜찮지 않아요?


여러분들은 일만오천명의 구독자를 등에 업은

목이 뻣뻣한 이약사와 직접 만나는 영광을 

누리시게 되는 겁니다..음하하하


그러니 저를 초대해주세요,ㅎㅎ



그건 그렇구요,,

이벤뚜 선물을 공개할께요,,


비헬스의 < 로얄 프로폴리스 > 입니다.


손도 크고 마음도 크신 최정호 사장님께서 

싯가 12만원 상당의 <로얄 프로폴리스>를 

10통이나 보내주셨습니다.


프로폴리스가 어디에 좋은지는 

이미 포스팅 했구요 ==>http://blog.daum.net/liji79/16502263



로얄 프로폴리스는 

60개씩 2개가 포장되어 있어서요


이번 이벤트는 60개 들어있는 작은 포장이 나갑니다.


그러니까~~

작은 포장 하나씩 나누어 드리면 

총 20분이 선물을 받을수 있는거지요,


댓글 달으실때 

번호를 순서대로 적어주시면  좋겠구요,


이왕이면 공유도 해주시고

그동안 제 카스를 통해 느끼신점이나

생활속에서 변하신점등을 말씀해주시면 

더할나위없이 감사할래요,,


저는 더욱 더 정진하여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참~~

택배비는 착불이니 이점 참고하시고요~~~

이벤트는 이번주( 12월 14일 ) 까지 하고요.

당첨자 공지는 15일날 할께요.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