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건강식품,부외품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천연샴푸 비단생 <감자샴푸> 를 소개합니다.

큰마음약국 2013. 12. 12. 20:43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눈보라가 휘몰아치네요,, 다들 어떻게 지내세요?

 

오늘 저는 고산도서관에서 책을 읽는 엄마들을 만나고 왔어요,

몇명안되는 엄마들이었지만 너무나 열심히 질문도 하시고 메모도 하시면서

2시간동안 집중해주셔서  많이 행복했답니다.

 

요즘  저는  마음이 너무나 바빠서리 뭔가 대책을 세워야되겠는걸? 하고 생각하다가

그 생각을 잊어버리고 또 막 바쁘다가 아니야 대책을 세워야돼 하다고 또 휙 지나가 버리고 하는

이상한 생활을 반복하고 있답니다..ㅋㅋ

 

 

 

오늘은 여러분에게 감자샴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감자샴푸라 하니까 느무 느무 촌시럽게 느껴지죠잉?

우리나라 정서상  무언가 있어보이게 할라믄 꼬부랑글씨가 쪼매 들어가야하는데 말이지요,,,ㅎㅎ

 

제가 호르몬 공부를 하면서

그러니까 에스트로겐 우세현상이라는 것을 공부하면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나 세제,치약, 샴푸등이 에스트로겐 우세을 일으키는 주범이라는것을  알고

얼마나 경악을 금치 못했는지 ,,,,

아마도 여러분들도 마찬가지 일것입니다.

 

특히나 약사로서 이태까지 모르고 살았다는 것이 너무나 부끄러웠습니다.

 

에스트로겐 우세를 알기 이전에도 저는 이미 천연화장품을 만들어 쓰기 시작하고 있기는 했습니다만.

그것은 그런 차원은 아니었지요,,,

 

앗.,..아직 제가 무슨말을 하는 지 모르겠다구요?

그럼 요기를 ====>http://blog.daum.net/liji79/16502225  환경의 역습

                        http://blog.daum.net/liji79/16502227  샴푸의 역습

 

허걱~~~

목욕탕에 있는 샴푸를 죄다 던져버리고 새로 맞이할 샴푸를 찾아 헤매던중~~

사실은 찾아 헤매지 않았어요,,

거참 너무나 신기하게도 이즈음에 비단생회사측 담당자가 저에게 연락을 해온거죠~~

 

약사님~~

강원도 영월에서  카이스트 출신의 농부가 감자를 사용하여 개발한 천연샴푸가 있는데 혹시 알고 계신가욤?

 

아니요,,,전혀 모르는디요?

그나 저나 제가 천연삼~~푸 찾고 있는줄 어케 알고 직접 연락을 하셨대요?

자료좀 보내주세요~~

 

해서 알게 된거여요~~

 

비단생이라는 회사는 이미 아토피 환우분들에게는 상당히 유명한 회사더라구요,

비단생을 창립한 회사 대표가 우연한 기회에 감자가 아토피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저와 아주 비슷하더라구요,,

저도  정연이가 아토피에 걸려 고생을 하게된것이 계기가 되어 아토피쪽에 관심을 갖게 된것처럼

감자시리즈도 그래서 탄생되었더라니까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아주 자세하게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볼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제품을 받아서 먼저 써보게 되었죠!!

 

그런데 제 블로그를 보시고 많은 분들이 

약사님,,, 친환경샴푸좀 추천해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그래서 소개해드릴려구요,,,

 

회사소개는==>http://www.vidanb2b.co.kr

죽 둘러보시면 회사의 이념과 정신이 괜춘하다는 것을 알게되실거여요,

우리가 감자삼푸를 한통쓸때마다 농민들의 주름살이 하나씩 펴진다고 생각하시믄 될듯^^

 

제가 추천하고 싶은 상품은

 

 

감자팩-12000                                                                                 감자샴푸-12000

 

 

 감자에센스-12000                                                                           쌀비누-11500

                                                                          3종선물세뚜-10% 할인가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도 참좋아요,,

무엇보다도 착한 기업이기 때문에 많이 팔아주고 시포요~~~~

 

하여~~

제가 허접하기만한 제 쇼핑몰에 물건을 올려놓았으니

구입하고 싶으신분은 이쪽으로 가셔서 구입하시믄 되겄습니다.~~~!!!!!!!!!!!!!!!!!!!!!!

 

모악산의 아침 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oak.kr/goods/catalog?code=0005

 

그럼 목욕탕에 있는 그 제품들 다 없어지믄  요제품으로 갈아타시길 !!!!!!!!!!!!!!!!!

제품 하나하나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제가 시간이 나는대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혹쉬~~

이글을 보시는 약사님들중에서 위 제품을 취급하고 싶다면

 

비단생약국유통담당 김선환 약사님께 연락하시믄 됩니다.

김선환약사님은 현재 약국을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비단생 대표님의 기업이념과 약사로서의 사명감이 더해져서 불철주야 감자샴푸의 보급과 확산을 위해

애쓰고 계십니다..^^

010-6522-2370 ,033-375-3030

카톡이나 문자로 취급의사를 알려주시면 된다고 하구요,,

 

모든 약국에 공급하기는 어렵고 거점약국에만 공급할 예정이라고 하오니

먼저 선점하셔야 될듯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종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