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건강식품,부외품

포스트 바이오틱스 엔자임 - 비타민 하우스

큰마음약국 2021. 2. 19. 17:09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비타민 하우스란 회사의 포스트바이오틱스&엔자임입니다.

이름이 곧 내용물이네요.

 

이름 그대로 유산균이 활발하게 만들어낸 포스트 바이오틱스,

소화와 대사를 도와주는 엔자임(효소)이 들어가있네요.

 

인터넷몰도 운영하고 있는 회사인데 이건 약국에서만 구입가능한 약국 전용 제품이예요.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우리 장에 사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하죠.

이 유산균이 대사해서 만들어낸 물질들을 통칭해서 말하는 단어예요.

우리 대장도 얼굴처럼 피부로 되어있는데 이 상피세포가 이 포스트바이오틱스 등을 영양분 삼죠.

어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항생물질처럼 나쁜균을 죽이기도 하고 여러가지 유익한 성질들이 있답니다.

 

이 제품에서는 독특한게 전통 누룩에서 유산균 배양시켜서 생성한 포스트바이오틱스네요. 

장내환경과 비슷한 환경에서 균을 배양하는, 자체 특허를 받은 방법으로 배양했다고 하네요.

 

 

 

전성분 한번 보시구요.

여기서 알파아밀라아제는 탄수화물을 소화시키는데 도움되는 효소.

프로테아제는 고기! 단백질을 소화시키는 효소입니다.

소화제의 성분이기도 합니다.

 

 

 

 

가루로 개별포장 되어있구요. 한팩에 30포 한달분이 들어있네요.

그냥 꼬소~한 맛입니다. 물에 타먹어도 되고 바로 드셔도 되는데요.

제가 둘 다 먹어보니 바로 먹는게 맛은 더 고소해요.

근데 기침나오니 ㅋㅋㅋ 물에 타먹는게 먹기는 더 쉽더라고요.

 

 

<글 : 강소지 약사 >

 

상담 원하시면 연락주셔요.

 

새천년건강한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