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방송,콘서트

<10월 27일 > 인문현답

큰마음약국 2018. 10. 27. 11:08


< 제목: 인문현답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참 좋네요,

비온뒤 가을날이라,,환상적이군요,


오늘은 기차를 타고 순천에 갑니다.

역시나 강의 일정으로 이동하지만 , 그래도 설레입니다 ^^*



어제를 마지막으로

MBC라디오 <인문현답 > 이 끝났습니다.

이충훈 아나운서가  현장사진을 보내왔네요,


어여뿐 김예솔 아나운서와  김정배 교수님과  함께 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청년의 고민을 읽어주는 예솔 아나운서





활짝 웃는 모습, 뭐때문에 웃었더라 ? ㅎㅎ






느낌좋네요 ^^






저도 같이 고민해봅니다.






<이상한 계절 >의 음악에 취해서 ~~



제 처방이 도움이 되었을까요? ㅎㅎ




가을이 깊어가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