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약사회활동

약사 블로거들을 만나고 왔어요~~^^*

큰마음약국 2014. 12. 23. 13:28

 

 

안녕하세요~~

이지향 약사입니다.

 

무척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를 받아서 서울에 다녀왔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약사님들께 강의를 해달라는 요청이었는데요,,

 

 

 

 

글쎄요,,

 

강의라기 보다는 수기? 체험담?  ㅎㅎ

 

 

미리 도착하여 강의장소를 둘러봤답니다.

 

 

 

감개 무량이네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제가 약사 블로거님들께  강의를 한다니,,,,,,

 

 

 

 

저보다 더 능력있고  더 유명하신 분들도 많은데

굳이 저를 섭외하신 이유는

아마도 거의 매일 글을 쓰는 저의 집요함 (?)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ㅎ

 

 

 

 

원래 프리젠테이션 준비를 잘 못하기도 하지만 이번강의는 자연스러움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1시간 동안 이야기 하듯이 하였답니다.

주최측( RB 코리아 ) 에서 자연스럽게  뒷배경으로 제 사진을 담아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제 강의 전문은  고기현 약사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http://blog.naver.com/khko7/220212534740 

 

 

 

 

 

제약 마케팅쪽에서 약사로서 열심히 뛰고 계신 고기현 약사님의 강의도 듣고

 

 

열심~~ 열심~~

 

 

강의가 끝난후에는 자기 소개의 시간도 있었답니다.

네이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시는 홍약사님이 바로 제 옆자리에 계셨네요^^

예쁘고 똑똑하고 살림도 잘하는 홍약사님~~ 못하는게 뭐얌~!!

 

 

메디컬 롸이터라는 새로운 영역의 약사직능에 도전하는 쿠쿠쿠 약사님 ~

엄마 약사로 활발히 활동하는 정약사님 ~~

처음뵙는 싱싱 약국 권약사님~~

 

다 한번에 뵐수 있어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다른 약사님들도 무지 반가웠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ㅠㅠ

 

강의 후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평소 블로거로서 ,엄마로서, 약사로서 살면서 느끼는 점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누었답니다.

 

 

제 강의가 약사님들께 어떤 계기가 되었을른지 모르겠네요,

어려운 시기 ~

약사님들의 재능도 발휘하고 ,지식도 기부하면서  아름다운 세상 같이 만들어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