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약사회활동

대한 약사회 <약바로쓰기 운동본부 >와 함께 강의 투어 하고 있어요~~^^

큰마음약국 2014. 5. 26. 13:36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저는 요즘 주말 마다 전국 여행을 하고 있네요,,ㅎㅎ

대한약사회  < 약바로쓰기 운동본부> 에서 저에게 강의 시연을 부탁하셔서요,

제가 강의를 잘한다고 말이지요,,

음하하하하~~~

 

익산시 약사회주최 <시민강좌>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재능기부를 한것이

요로코롬 쓰이게 될줄 어찌 알았을까요??

 

역쉬~~ 나누면 두배로 커진다는 말이 딱 맞아요!!!!

이약사~~~

출세했네,,출세했어~~~신나2

 

 

 

 

 

 

 

 

대한약사회  < 약바로쓰기 운동본부> 에서는  의약품 안전사용 강사  양성교육을 하고 있어요,

 

물론~~

약사님들은 강사교육이 필요없는 전문가들이기는 하지만

 

막상 약국밖을 떠나

강의실에서 사람들을 만나는것은 또 다른 도전이지요,

 

 그리하야

 대한약사회에서는 약사님들이 약국밖에서 시민들을 만나

약의 전문가로서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새로은 조직을 만들었다지요,,

 

이름하야  < 약바로쓰기 운동본부 >

 

 

 

 

저는  < 약바로쓰기 운동본부 > 팀은 아니고요,

<약바로쓰기 운동본부>에 스카웃(?) 된 강사랍니다.

 

 

 

 

 요건,,, 경기도 학술제 ,,고양시 일산킨텍스에서 강의하고 찰칵~~^^

 

 

 

 

 

저를 강사로 섭외해주신 하남시 약사회장님이신 이현수 약사님~~!!

평소 제 블로그를 즐겨 보시다가 강의섭외를 해주셨어요,,^^

 

인재는 인재를 알아본다고,,흐흐흐

약사님 강의도 너무 훌륭했어요^^

 

 

 

어제 광주에서의 강연모습..

오매 여전사같네,,, 저 치켜든 턱쪼가리 어떡혈겨~~~시러

꼭 노래방서 노래하는것 같이 찍혔네,,ㅋㅋ

 

 

 

대한약사회 < 약바로쓰기 운동본부 > 임원분들과 광주시 의약품안전사용교육강사단 임원분들과 찰칵~~!!

 

 

6월달에는 강원도 , 충청도  약사님들도 만날예정이라는데요,

제가 집에서 안쫓겨날란가 모르겄네요,,ㅠㅠㅠ

 

저는 요기 조기 쏘댕기니까 좋은디..

제가 에~~또~~

엄마가 되나서리,,,집을 자꾸 비울려니 맘이 편치많은 않군요,,

 

아흐~~ ~~

일하는 여성들의 비애여~~~슬퍼2

 

 

 

어쨋튼지간에

 

의약품 안전사용!!!

대한민국의 약사가 책임집니다.~~^^

 

강사단 약사님들 화이팅~~~~~~~~~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