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방송,콘서트

전주 MBC 생방송 뷰에 출연합니다.~~^^

큰마음약국 2014. 6. 23. 07:47

 

 

안녕하세요~~!!

이약사여요  ~~

 

 

 

주말 잘 보내셨지요?

저는 애들이랑 남편 다 띠놓고 혼자서 

서울에 입성, 1박2일을 대학생맹키로 

자유롭게 돌아다녔답니다..흐흐흐

 

그래봤자 뭐,, 

강의듣고 강의하러 돌아댕긴거지만,,ㅎ

 

알밴 조기처럼

속을 꽉 채워서 돌아왔으니

이제 글로 풀어먹을 일만 남았군요,,

ㅎㅎㅎ

 

오늘은 저에게는 아주 특별한 날입니다.

제가 드뎌 방송,,그것도 생방송에 출연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주제는 < 여름철 건강관리 > 인데요,

아나운서 두명이 저에게 질문을 하면

제가 대답하는 형식으로 다가 

약 8분정도 생~ 라이브로 다가 

방송을 하는 겁니다.

 

방송도 처음인데 그것도 생방송이라니..

잘 떨지 않기로 유명한 저인데도

살짝  긴장이 되는 것으로 보아..

 

음,,, 역쉬 촌~~아낙!!!!ㅋ

 

방송국도 태어나서 처음 가는 것인디,

떨지 말고 잘하라고 응원들좀 해수십셔~~

 

전라북도 거주하시는 분들은 

본방사수까지 해주시면 감사~~

방송보시고 시청후기까지 남겨주시면 

무한 감사~~~^^

 

전주 MBC < 생방송 뷰 > 라는 

프로그램이고요, 6시 15분에 시작합니다.

제가 출연하는 코너는 <건강 톡톡> 인데

6시 50 분 부터라고 합니다.

 

근디 뭐입고 가야하남?

머리도 그렇고~~

눈썹이라도 붙여야 하남? ㅋㅋㅋ

 

 

암튼!!

 

이약사~~

출세했네~~ 출세했어~~~^^

 

 

한주 즐겁게 시작하시람서~~~~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