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퍼펙트 프로틴 아미노 100 - 비타민 하우스

큰마음약국 2021. 2. 19. 17:55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비타민 하우스 퍼펙트 프로틴 아미노 100입니다.

 

 

 

 

프로틴? 아미노산?

이게 무슨 헬스장에서 쓸 것 같은 단어래요?

프로틴은 사실 헬스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모두에게 다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예요.

 

프로틴이 곧 단백질이구요.

근육 뿐 아니라 우리 몸을 구성하는 장기 등도 다 단백질로 이뤄져있지요. 

 

기력이 떨어졌다.. 이런 말 많이하시죠?

이 기력이 떨어지는 것과 근육량이 떨어지는 것, 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답니다~!

0

단백질은 동물성이 낫네~~ 콩으로도 충분하네~~

아직까지 토론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얘는 우유에서 뽑은 동물성 단백질, 콩에서 뽑은 식물성 단백질 둘 다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한포에 아미노산 총 3360mg 들어있어요.

 

 

 

게다가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같이 서로 잘 섞이게 해주는 류의 식품첨가물..!!

이런 것들이 빠져서 저처럼 식품첨가물 같은거 싫어하는 분들께도 제격입니다.

 

비타민C, 철분, 비타민E 아연, 비타민A, 비타민B1, B2, B3 등

기본 영양제 성분도 같이 들어있어요.

하루의 영양 채우기에 좋으네요.

 

 

현미분말, 백태콩 분말 등이 같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고소~하니 꼭 미숫가루 같은 맛이라 잘 먹히더라고요.

가루채로 털어넣고 물 먹어도 맛있고, 물에 타 먹어도 맛있었어요. 

 

저는 건강을 위해 헬스용 프로틴도 많은 제품을 먹어봤는데

다 진한 초콜렛이나 딸기맛...  단맛을 싫어하는지라 사놓고 버린게 대부분이었어요.

무맛도 사봤는데 이건 또 씁쓰름하구요.

그런 고민하셨던 분들께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 글: 강소지 약사 >

 

상담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새천년건강한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