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카카오스토리

<7월 8일 > 마그네슘과 소화불량

큰마음약국 2020. 7. 8. 17:24

< 제목: 마그네슘과 소화불량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오늘 아침 일찍 눈이 떠져서 모악산의 아침에

풀매러 갔다 왔더니,

눈이 실실 감기네요 ㅎㅎㅎㅎ

 

 

 

새벽공기가 얼마나 달콤한지

새소리는 또 얼마나 다정한지

흙은 또 얼마나 보드라운지~~~

저도 모르게 꽃밭으로 스르륵 빨려들어간답니다.

 

 

.

.

.

.

.

 

눈떨림이나 불면, 피로때문에 마그네슘을

많이 권해드리는데요.

 

만약 ~!!

마그네슘을 복용하고  

소화가 안된다면 ,

저산증일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 마그네슘은 위산에 의해 이온화가 되어야  흡수되기때문입니다.

 

그런데 위산이 잘 안나오는 사람이라면 ( 저산증 )

마그네슘이 이온화가 안되겠죠?

 

그러면  속이 답답하고 , 울렁거리고, 냄새가 올라와요

 

그럴때는 위산의 영향을 덜받고 흡수되는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현명합니다.

 

마그네슘에도 종류가 아주 많거든요,

 

그러니~!!

몸상태를 먼저 보고 ,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품이 나쁜게 아니라

몸이 나쁜거였어요 ㅎㅎㅎㅎ

( 제품은 죄가 없어요  )

 

 

아셨죠?

 

그럼 오후에도 행복하세요~~

 

 

 

★이지향약사 TV도 많이 시청해주세요

https://youtu.be/vE4fHcm1Oec

 

 

★ 상담 신청 하는 방법
blog.daum.net/liji79/16503071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구입은 약국으로 063 851 7975

 

 

 

정겨운 호박잎

오늘의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