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밖 활동/건강교실,번개

<제 13회 >모악산의 아침 카스 번개 - 서울편

큰마음약국 2017. 11. 19. 11:50


< 제목: 마포 건강교실 후기 >


안녕하세요~~

약사 이지향입니다.


어제 건강교실 참여하셨던 분들~~

안녕하세요? ㅎㅎㅎ


2시에서 5시까지 3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게 훌쩍 지나갔네요.


저혼자 3시간을 떠들었다면 무척 힘들었을텐데요,


참여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건강교실은 강의 중간 중간에 질문을 받기 때문에 

강의를 하는 사람이나 듣는사람이 모두 주체가 됩니다,


그리고 참 신기한게요,

다른사람의 이야기를 듣는것이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

그사람몸에 있는것이 내몸에도 있는것이라

타인의 몸을 이해하는 것이 곧 내몸을 이해하는 것이 되기때문입니다.


꺼꾸로도 말할수 있겠지요,

나를 이해하는 것이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다.ㅎㅎ


보통은 강의를 받는 사람이 자꾸 시계를 보게 되는 법인데,

어제는 제가 오히려 시간체크를 했다니까요~~


쉬지않고  끊임없이 질문을 하시더라고요,

제가 제발 좀 쉬자고 했어요 ㅎㅎㅎ

 

띄엄띄엄 알고있는 것들이 연결되어서 너무 좋다고

아이들처럼 눈이 초롱 초롱 빛이 났어요 ~


다들 다음에도 또 하자고 제안을 하셨는데요,

저도 너무 좋더라고요,

장소도 서울역에서 무척 가까워 이동하기도 쉽고요^^


기회가 되면 자리를 또 마련하자구요~~^^


어제 모였던 12인의 전사들 ~~!!

열심히 배워서 남줍시다~~!!! 

후기도 남겨주시고요~~


그럼 또 뵈요^^


.

.

 

강의 끝나고는 황금알때 인연이된 서재걸 박사님 결혼식에 다녀왔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신동엽씨가 사회를 보시기에 찰칵~~^^

 

늦장가 드는 새신랑 얼굴이 아주 훤하더만요 ~~

신부는 말할것도 없이 너무 너무 너무 예쁘고 ~~~

 

두분 행복만 하세요^^


.

 

.

 

옛날에 했던 건강교실 유투브 연결해드릴께요~~

https://youtu.be/7RliFsNvsO4



◆ 상담 신청 하는 방법
blog.daum.net/liji79/16503071


◆<이약사에게 물어보세요>
책 온라인 구입은 요기서~ 
moak.kr/goods/view?no=102

카카오톡 아이디 < 모악산 > 에 
주소와 전화번호 넣어주셔도 되고요